우정사업본부, 우체국 국제특송 EMS'받고 받고'이벤트

지차수 2014. 11. 2. 17:1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우정사업본부(본부장 김준호)는 3일부터 국제특송 EMS'받고 받고'이벤트를 실시한다. 알뜰폰 신규 가입고객에게는 EMS 할인쿠폰(3,000원)을 증정하고, EMS 프리미엄으로 유학서류를 보내는 고객에게는 매월 100명을 추첨하여 던킨도너츠 기프티콘(3,500원 상당)을 제공한다.

EMS 할인쿠폰은 우체국 또는 지정된 알뜰폰사업자의 대리점을 통해 신규 가입하는 고객에게 제공하며, 해당하는 사업자는 유니컴즈, 아이즈비전, 큰사람컴퓨터, 스마텔, 에넥스텔레콤, 에버그린모바일, 위너스텔, 온세텔레콤, 스페이스네트, 머천드코리아 등 10개사이다.

EMS 할인쿠폰은 1회 1매 사용이 가능하며, 다른 할인과 중복해서 적용되지는 않는다.

유학서류 이벤트는 해외대학의 입학시즌을 맞아 UPS코리아와 공동으로 추진하는 이벤트로 EMS 프리미엄 우편물은 UPS의 글로벌 네트워크를 통해 주요 유학 대상 국가인 미국, 영국, 호주 등을 포함한 210여개 국가에 신속하게 배송되며, 배송결과 문자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할 뿐 아니라 EMS 프리미엄 홈페이지 또는 UPS 홈페이지를 통해 배송과정을 실시간으로 조회할 수 있다.

알뜰폰 가입고객 할인쿠폰 증정이벤트는 11월 3일 부터 금년 말까지, 유학서류 이벤트는 11월 3일부터 내년 2월 27일까지 진행된다.

지차수 선임기자 chasoo@segye.com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