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만과 편견' 최진혁-이태환-최우식, 女心 사로잡는 훈훈한 비주얼

콘텐트팀 입력 2014. 11. 1. 14:47 수정 2014. 11. 1. 14:4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스포츠 콘텐트팀]

'오만과 편견' 최진혁과 이태환, 최우식이 훈훈한 비주얼로 여성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최진혁, 이태환, 최우식은 MBC 월화드라마 '오만과 편견'(극본 이현주, 연출 김진민)에서 각각 '수석 검사' 구동치, '새내기 수사관' 강수, '평검사' 이장원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다. 세 사람은 1회부터 '민생안정팀'으로 뭉쳐 약자들을 괴롭히는 범죄자들을 소탕하기 위해 현장을 휘저으며 고군분투 하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무엇보다 최진혁, 이태환, 최우식은 평균 신장 185cm의 훤칠한 키로 브라운관을 훈훈하게 채우며 대한민국 여심을 사로잡고 있다. 최진혁 186cm, 이태환 188cm, 최우식 181cm 등 보기 드문 장신들이 '오만과 편견'을 통해 한 자리에 모였던 것. 세 사람의 우월 비주얼이 '오만과 편견' 여성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오만과 편견' 최진혁-이태환-최우식의 훈훈한 비주얼에 네티즌들은 "'오만과 편견' 최진혁-이태환-최우식, 보기만 해도 훈훈하네" "'오만과 편견' 최진혁-이태환-최우식, 드라마 본방사수하는 이유" "'오만과 편견' 최진혁-이태환-최우식, 정말 훈남들의 모임이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MBC '오만과 편견'은 매주 월화 밤 10시 방송된다.

온라인 일간스포츠

[속보] 고 신해철 수술 S병원 압수수색 '의무기록 확보'

신아영 아나운서의 볼륨의 비밀 알고보니…

신수지, 체조로 만든 몸매 완전 노출 '야해'

찰벅지녀 설레나, 그윽한 눈빛이 섹시해!

고은미 절친 남편과 키스신 너무 많아 연락도 안해...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