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환-이문식-황영희-이미도 <미스터 백> '드림 캐스팅' 완성

2014. 10. 31. 17:2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드림 캐스팅, 드디어 완료!"

11월 5일(수)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MBC 새 수목미니시리즈 <미스터 백>에 배우 전국환, 이문식, 이미영, 조미령, 황영희 등이 합류하며 '드림 캐스팅'이 완성됐다.

MBC <기황후>에서 주목받은 배우 전국환은 <미스터 백>에서 최고봉(신하균)의 자리를 호시탐탐 노리지만 권모술수와 거짓말에는 능수능란하지 못해 안타까움마저 들게 만드는 최고봉의 동생 '최영달' 역으로 분해 극에 재미를 더한다.

코믹 연기의 대가라고 할 수 있는 배우 이문식은 최고봉의 최측근에서 30년간 보좌한 운전기사이자 수행비서인 '성경배' 역을 맡았다. 성경배는 최고봉 일가의 술버릇, 하루 화장실 가는 횟수까지 사소하고 은밀한 것까지 다 꿰고 있는 인물로 신하균과의 코믹 호흡이 기대된다.

최근 <왔다! 장보리>에서 '도씨'로 열연한 배우 황영희는 성을 이에서 일로 바꿀 수 없지만 내 인생은 일인자로 만들겠다는 야심 가득한 여인이자 최영달 아내인 '이인자' 역을 맡아 전작과는 전혀 다른 연기를 펼칠 예정이다.

이밖에 푸근한 연기가 인상적인 배우 이미영은 느티나무 같은 존재가 되어 주는 은하수(장나라)의 엄마 '고정숙' 역으로, 조미령은 나이에 비해 미모와 몸매를 겸비한 재벌집 마나님이자 최고봉 막내동생 '최미혜' 역을 맡는다.

<운명처럼 널 사랑해>에서 김미영(장나라)의 언니 김미자로 눈길을 끈 이미도는 <미스터 백>에서는 은하수(장나라)의 베스트 프렌드 '손우영'으로 등장한다. 지방에서 짐 싸들고 올라와 절친인 은하수 집에 얹혀살며, 뻔뻔할 정도로 넉살 좋은 성격으로 장나라와 또 한 번 유쾌한 콤비를 이룰 예정.

제작 관계자는 "내공 있는 연기력은 물론이고, 존재감까지 엄청난 배우들의 합류로 작품에 큰 힘이 되고 있다"며 "캐릭터에 완벽 몰입한 배우들이 극의 몰입도를 높일 예정인 <미스터 백>에 큰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MBC 새 수목미니시리즈 <미스터 백>은 재벌회장인 70대 노인이 어느 날 우연한 사고로 30대로 젊어져, 그동안 알지 못했던 진짜 사랑의 감정을 처음으로 느끼게 되는 좌충우돌 판타지 코미디 로맨스 드라마다. 11월 5일(수) 밤 10시 첫방송.

MBC 홍보국 남동우 l 사진 iMBC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