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믹스앤매치' 태양 "'눈코입', 김동혁 미성 좋았다"

입력 2014. 10. 30. 23:41 수정 2014. 10. 30. 23:4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믹스앤매치

[엑스포츠뉴스=남금주 기자] '믹스앤매치' 그룹 빅뱅의 태양이 김동혁의 미성을 칭찬했다.

30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Mnet '믹스앤매치' 8회에서는 서울 안암동 고려대 화정체육관에서 개최됐던 파이널 매치가 공개됐다.

이날 구준회, 김동혁, 양홍석은 태양의 '눈코입'으로 감성적인 무대를 펼쳤다. 팬들은 무대를 보며 눈물을 흘리기도 했다.

원곡 가수 태양은 "일단 이 무대에서 제 노래를 들을 수 있어서 좋았다"며 말문을 열었다. 이어 태양은 "팀 색깔이 잘 묻어나게 자기 스타일로 부른 것 같다. 그리고 특히 김동혁 군의 미성이 이 곡과 굉장히 잘 어울렸던 것 같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한편 '믹스앤매치' iKON(아이콘) 멤버 선발을 위한 투표 기간은 투표기간은 오늘(30일) 밤 11시부터 31일(금) 밤 12시까지로, 문자, 페이스북 온라인, 라인 모바일로 각각 투표가 가능하다. 구준회, 송윤형, 김동혁, 정진형, 정찬우, 양홍석 등 총 6명의 후보 중 4명의 멤버에게 투표할 수 있으며, 한 명의 멤버에게 중복 투표하는 것은 불가능하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