틴탑 창조 '스웨덴세탁소' 주연 발탁, 차세대 연기돌 예고

뉴스엔 2014. 10. 27. 11:3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틴탑 창조가 첫 드라마 데뷔작 '스웨덴 세탁소'에 남자주인공으로 전격 캐스팅됐다.

틴탑 창조는 MBC에브리원과 MBC드라마넷이 새롭게 선보이는 '스웨덴 세탁소'(연출 정환석)에서 남주인공 용수철 역으로 캐스팅돼 차세대 연기돌 탄생을 예고했다.

'스웨덴 세탁소'는 사람의 고민을 보는 초능력을 가진 젊은 여사장이 운영하는 세탁소를 둘러싼 에피소드를 그린 코믹 판타지 드라마로 이번 작품에서 창조는 허술하고 실수도 많지만 꿈을 향해 달려가는 남주인공 용수철 역을 맡아 훈훈한 매력을 선보이며 여주인공 송하윤과 달달한 로맨스를 펼칠 예정이다.'막돼먹은 영애씨'의 기획자이자 연출을 맡아 흥행을 입증했던 '스웨덴 세탁소'의 정환석 감독은 "용수철이라는 캐릭터의 특성상 특정 이미지로 형상화된 기존 배우들을 캐스팅하기 보다는 스토리에 더 깊숙하게 녹아들 수 있는 신선한 마스크를 기용하고 싶었다. 오디션 당시 연기력도 매우 훌륭했기 때문에 많은 기대를 걸고 있다"며 창조 캐스팅 이유를 밝혔다.

최근 타이틀곡 '쉽지않아'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친 창조는 그 동안 Mnet '엔터테이너스'와 개봉을 앞두고 있는 영화 '막걸스'에서 좋은 연기를 보여 가수뿐 아니라 연기자로서 보여줄 활약도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창조가 출연하는 '스웨덴 세탁소'는 오는 11월 말 첫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티오피미디어)

박아름 jamie@

유부녀 A, 톱스타男 vs 매니저 양다리 과거사 뒤로 한채[연예가뒷담화] 오연서 맞아? 가슴라인 드러난 파격의상에 도발포즈까지[포토엔] 노출광 女모델A, 해변서 팬티 쑥 내려 하반신 만천하공개 '순간포착' 최희, 속옷도 다 드러내고 '결국 초민망 치부노출 사고' '가슴 훑고 속옷 들추고' 클럽 20대女 추행 외국男 영상 충격확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