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우 "신곡 '바람' 통해 god 진정한 힘 알았다"

뉴스엔 2014. 10. 22. 11:1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정지원 기자]

김태우가 god 신곡 '바람'에 대해 언급했다.

김태우는 10월 22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같은 날 정오 발매를 앞둔 god 신곡 '바람'에 대해 설명하며 애착을 드러냈다.

김태우는 "이번 god 8집을 만들면서 가장 먼저 감동을 준 곡이네요. '바람' 드디어 출시됩니다. 이 노래 녹음하면서 god 5명의 목소리의 진정한 힘을 알았습니다. 많이 들어주세요"라며 "오늘 날씨와 정말 딱이네요. 이 노래 진짜 좋아요. 개인적으로"라는 글을 남겼다.

10월 22일 정오 공개되는 god 새 싱글 '바람'은 윤계상이 직접 작사에 참여해 어디에서도 드러내지 않았던 이야기를 진실된 마음으로 표현했다. god만의 아름다운 선율이 돋보이는 어쿠스틱 알앤비 곡으로, 곡 전체를 아우르는 다섯 멤버들의 절대적인 화음, 웅장한 사운드가 함께 더해져 짙은 가을 감성을 담아 낼 예정이다.

god는 새 싱글 '바람' 발매에 이어 데뷔 15주년 기념 전국투어 콘서트를 마무리하는 앙코르 콘서트 현장에서 '바람'의 첫 라이브 무대를 선보이며 완전체로 돌아온 god를 따뜻하게 맞아주고 뜨겁게 사랑해준 팬들을 위해 고마운 마음을 다시 한 번 전할 예정이다.(사진=싸이더스HQ 제공)

정지원 jeewonjeong@

20대 女앵커 "정부 관료와 4년간 불륜" 불륜 사진까지 직접공개 충격 김옥빈 파격 가슴노출, 셔츠 훌떡 벗으며 "속살 보여줘?" '안만질수 없는 가슴' 유부녀 톱모델, 男코디 조련? '요물이네' 한소아 29금 파격뮤비, 속옷노출에 자극적 엉덩이댄스 아찔 황인영 "연예인병에 남자관계까지 복잡" 김지민에 독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