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스타K6' 생방송 음원 출시..TOP9표 러브송 어떨까

박주연 2014. 10. 20. 13:4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슈퍼스타K6' 음원이 출시됐다.

지난 17일(금) 펼쳐진 Mnet '슈퍼스타K6' 두 번째 생방송의 음원이 오늘(20일) 정오에 출시됐다. 슈퍼스타K6 TOP9이 두 번째 생방송 무대에서 선보인 '러브송'을 담은 '슈퍼스타K6 TOP11 Part 2'가 엠넷닷컴을 비롯한 주요 음원 사이트에서 발매되는 것.

지난주 생방송에서 TOP9은 '러브송'을 주제로 사랑의 희로애락을 표현하는 무대를 선보였다. 참가자들은 사랑하는 이에게 마음을 전하는 무대를 선사하며 지난 첫 생방송의 긴장감에서 탈피해 안정감 있는 모습을 보여줬다. 경쾌하고 리드미컬한 무대부터 아련하고 절절한 발라드까지 각자의 개성을 살린 러브송을 선보인 참가자들은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으며 핑크빛 감성을 전했다.

김필은 '기다림(원곡 이승열)'을 불러 심사위원 점수 합계 375점이라는 최고점을 기록, 지난주에 이어 또 한 번 '슈퍼스타K6 TOP11 Part 2'의 타이틀 곡의 주인공으로 선정됐다. 첫 생방송에서 디어 클라우드의 '얼음 요새'로 극찬을 받은 데 이어 어머니를 향한 간절한 마음을 담은 무대로 심사위원의 마음을 사로잡은 것. 심사위원들은 "가슴이 뛰었다" "좋은 말밖에 할 수가 없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김필에게 최고점을 안겨줬고, 김필은 생방송 무대를 찾은 어머니께 최고의 선물을 선사했다.

김필은 "어머니가 지켜보고 계신 앞에서 심사위원의 좋은 평가를 받게 되어 기쁘다. 한편으로 부담이 많이 되지만 이 감을 잊지 않게 노력할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다른 참가자들 또한 "이번 생방송 무대에서 아쉬운 부분들이 있었다. 부족한 부분은 철저히 연습하고 보완해 다음 무대에서는 더 많은 것을 보여드릴 것"이라고 각오를 다졌다.

'슈퍼스타K6 TOP11 Part 2'에는 김필의 '기다림'을 포함, 임도혁의 'Kiss Me(박진영)'·이준희의 '너에게로 또다시(변진섭)·버스터리드의 '모나리자(조용필)'·미카의 '인연(이선희)'·송유빈의 '사랑합니다(팀)'·장우람의 '그랬나봐(김형중)'·곽진언의 '안아줘요(10cm)'가 담겼다. CJ E&M 음악사업부문 측은 "부득이한 사정으로 브라이언박의 'All of me(Jhon Legend)'는 이번 앨범에는 수록되지 못했다"고 전하며, "매주 출시되는 슈퍼스타K6 앨범에는 생방송 무대의 감동이 그대로 전해주는 음원들이 수록되며, 모든 과정은 곡의 저작권 확인 및 승인 요청 작업을 거쳐 가창자와의 충분한 논의 후 발매된다"고 밝혔다.

한편, 지난 17일(금) Mnet 슈퍼스타K6 두 번째 생방송에서는 새로운 스타일링과 러브송으로 여심을 사로잡는 달콤한 무대를 보여준 브라이언박이 아쉽게 탈락해 TOP8이 생존하게 됐다. 최고의 무대를 보여준 김필의 '기다림'과 곽진언의 '안아줘요'는 방송 이후 주말 동안 노래와 함께 주요 포털 사이트의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을 차지하며 후폭풍을 이어갔다.한국경제TV 와우리뷰스타박주연기자 idsoft3@reviewstar.net

Copyright © 한국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