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에스 강민희 컴백, 대세 산이와 또 만난다

뉴스엔 2014. 10. 17. 16:1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여성 3인조 R&B 힙합그룹 미스에스의 메인보컬 강민희와 가수 산이가 만났다.

10월17일 브랜뉴뮤직에 따르면 강민희는 산이가 직접 프로듀싱한 새로운 싱글로 오는 22일 컴백한다. 두 사람은 드라마 '너희들은 포위됐다' OST '나 왜이래' 이후 또 한 번 호흡을 맞추는 것.

특히 강민희의 이번 싱글은 지난 15일부터 16일 양일간 브랜뉴뮤직의 공식 SNS를 통해 강민희와 함께 할 피처링 뮤지션을 팬들이 직접 선정해주는 독특한 이벤트를 통해 산이가 프로듀싱 뿐만 아니라 피처링에 까지 참여하게 됐다.

이벤트에 참여한 많은 팬들은 "요즘 콜라보 대세는 무조건 산이 아님?" "산이, 강민희 저번에 케미 터져서 좋았어요" "OST로 증명된 조합이니까 한번 더 보고 싶어요" 등 압도적으로 산이를 강민희의 새 싱글 파트너로 추천하며 높은 기대감을 보였다.

소속사 브랜뉴뮤직은 "강민희의 새 싱글 관련 이벤트에 참여해주신 많은 팬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미스에스 뿐만 아니라 솔로 앨범, 다양한 프로젝트 및 콜라보 활동, 등으로 점점 그 실력을 인정받고 있는 강민희의 매력을 한껏 느낄 수 있는 이번 새 싱글에 많은 기대와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강민희 새 싱글은 오는 22일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발매될 예정이다. (사진=브랜뉴뮤직)

[뉴스엔 전아람 기자]

전아람 kindbelle@

유명미대 교수 A씨, 딸뻘 여학생 성추행 포착..강제뽀뽀 경악 섹시스타B 남몰래 동성애자 클럽에 왜?[연예가뒷담화] '섹시 100인' 그녀, 엉덩이 다 드러내고 과감한 포즈 '노출증?' 갓 20살된 여가수S, 미남배우와 잠자리의혹 '충격 추잡한 사생활' 여교사 음란사진 유출, 훔쳐본 노트북에 '선생님이 벗고 있어요!'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