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스케 출신 김은비 YG 새 걸그룹 하차.."건강 이유로 YG 떠나"

2014. 10. 17. 10:5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은비 YG 새 걸그룹 하차' 슈퍼스타K 출신 김은지가 YG엔터테인먼트가 선보일 새 걸그룹에서 극비리에 하차했다.

한 매체 보도에 따르면 김은비는 이미 6개월 전 건강상의 문제로 YG엔터테인먼트를 떠났다.

김은비는 '슈퍼스타K2'당시 깜찍한 외모에 탄탄한 가창력과 무대매너로 시청자들의 인기를 얻었고 이후 강승윤(위너)과 함께 지난 2011년부터 YG의 연습생이 돼 가수의 꿈을 키워왔다.

김은비의 탈퇴로 YG가 선보일 새 걸그룹의 멤버로 확인된 사람은 김지수와 김제니 단 둘이다.

가요계에 따르면 YG의 새 걸그룹은 현재 음반 녹음 작업을 진행중으로 11월 데뷔가 유력하다.

하지만 현재까지 새 걸그룹이 멤버가 누구이고 몇명인지는 극비리에 부쳐졌다.

김은비 YG 새 걸그룹 하차 소식에 네티즌들은 "김은비 YG 새 걸그룹 하차, 아깝네" "김은비 YG 새 걸그룹 하차, 많이 아픈가?" "김은비 YG 새 걸그룹 하차, 어쩌나?" "김은비 YG 새 걸그룹 하차, 어디가 아프지?" 등 반응을 보였다. (사진=YG)

Copyright © 한국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