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홍대가요제' 막강 라인업 공개 '기대감 UP'

김표향 2014. 10. 16. 18:2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조이뉴스24·아이뉴스24가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2014 홍대가요제'의 막강 라인업이 공개됐다.

실력파 뮤지션의 산실 홍대에서 처음으로 열리는 가요제인 '2014 홍대가요제'는 오는 11월 8일 서울 홍대 걷고 싶은 거리 특설무대에서 개최된다.

도전 정신으로 가득 찬 아마추어 뮤지션들을 발굴, 건전한 홍대 문화 조성에 이바지할 '2014 홍대가요제'답게 음악성과 대중성을 갖춘 음악인들이 MC와 심사위원, 초대가수로 참여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최고의 보컬리스트 바비킴은 '홍대가요제'에 출연, 예비 뮤지션 후배들을 격려할 예정이다. 바비킴은 진정성을 갖춘 아마추어 뮤지션의 발굴이라는 홍대가요제의 취지에 적극 공감, 흔쾌히 섭외 요청에 응했다는 후문이다.

실력파 밴드 소란과 쏜애플도 특별 공연으로 홍대 거리를 후끈 달군다. 열정 넘치는 록밴드 소란, 쏜애플은 홍대가요제를 위해 지금껏 볼 수 없었던 특별한 무대를 준비 중인 것으로 알려져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2014년 최강 신인 걸그룹으로 떠오른 베스티도 축하 무대를 꾸민다. 베스티는 에너지 넘치는 무대로 홍대가요제의 축제 분위기를 한층 끌어올릴 전망이다.

방송 활동을 많이 하지 않는 것으로 유명한 실력파 밴드 체리필터 역시 홍대가요제를 위해 특별히 출연을 결정해 기대를 모은다. 'K팝스타' 출신 듀오 알맹도 루키 무대로 신선한 매력을 선보이며 홍대 밤거리를 수놓는다.

심사위원진도 화려하다. 이승철의 '긴 하루', '시크릿가든' OST '그 남자', '그 여자', 윤도현 '사랑했나봐', 다비치 '안녕이라고 말하지마' 등 명품 발라드로 유명한 전해성 작곡가, 가수 임재범의 보컬 디렉터로 잘 알려진 안진우 교수, 국내 최고의 기타리스트 샘리 교수가 심사위원으로 참여한다.

MC는 국내 최고의 작곡가 중 한 명이자 유명 방송인인 주영훈이 맡아 다름다운 음악과 재미가 어우러진 무대를 이끌 예정이다.

한편 '2014 홍대가요제'는 오는 19일까지 홈페이지(www.inews24.com/hongdaekayo)와 참여형 뮤직포털 앱 부르고(brgo)를 통해 참가신청을 받고 있으며, 두 차례의 예선을 거쳐 오는 11월 8일 결선 무대를 갖는다.김표향 기자 suzak@sportschosun.com

모델 이씨 "이병헌, 지속적인 성관계 요구에 문자로…"

고준희 '옆트임 한뼘 초미니에 그만…' 속바지 노출

미란다커, 란제리 노출한채 거리서 한국 팬들 인사 '깜짝'

룰라 김지현, 양악수술 후 라스 출연 '확 다른 얼굴' 깜짝

끔찍한 불륜女 응징…대낮 번화가서 알몸 폭행

삼성컴퓨터 '10만원'대 판매, 전시제품 80% 할인 초대박 세일!

캘러웨이 정품 X-24 HOT 풀세트 '100세트' 90만원대! 한정 판매~

'아시아의 요정' 손연재, 스물한 살 소녀 감성 화보 공개

'정력'이 좋아진 남편, 그 이유 알고보니... 헉!~

[ ☞ 웹신문 보러가기] [ ☞ 스포츠조선 구독]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