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나진 김혜지, 결혼식 사진공개 '성당서 로맨틱 분위기'[포토엔]

뉴스엔 2014. 10. 10. 14:2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정지원 기자]

MBC 김나진 아나운서와 TBS 김혜지 아나운서는 지난 9일 비공개 결혼식이 끝난 후 경건하게 진행됐던 본식 사진을 공개했다.

김나진 아나운서와 김혜지 아나운서는 10월 9일 오전 11시 서울 명동 성당에서 하객들의 축복 속에 백년가약을 맺었다. 이날 결혼식은 비공개 예식으로 조용하고 경건하게 진행되었으며 이른 아침부터 오상진, 안정환 등 동료 아나운서와 스타들이 하객으로 참석하여 두 사람의 앞날을 축복했다.

예식은 주례사와 축가 없이 차분하게 진행됐으며 특히, 김나진 아나운서는 신부에게 전하는 로맨틱한 멘트가 담긴 동영상을 공개해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김나진 김혜지 아나운서의 결혼 준비를 담당한 웨딩컨설팅 와이즈웨딩 김현아 팀장은 "단아한 이미지의 김혜지 신부님은 클래식하면서도 청순함이 돋보이도록 수에드블랑의 크림 톤 실크 볼가운 웨딩드레스를 선택하였다. 김나진 신랑님 또한 같은 톤의 타이를 스타일링 하여 두 분의 부드러운 이미지가 잘 표현됐다"며 "예식 당일 김나진 신랑님은 하나부터 열까지 필요한 것들을 일일히 체크하여 꼼꼼하고 세심한 모습이 돋보였으며 시종일관 밝은 모습으로 하객들을 맞이했다."라고 전했다.

한편, 김나진 김혜지 아나운서는 예식이 끝난 이후 몰디브로 신혼여행을 떠났다.(사진=와이즈웨딩)

정지원 jeewonjeong@

90년생 女가수 노팬티 드레스 순간포착 '치골까지 적나라' 안소영 충격고백 "에로영화 찍고 엄청난 하혈, 날카로운 뼈 때문에.." 여교사 검정색 스타킹 금지령, 이런것까지 감시? '얼마나 야하길래' 서태지, 이지아 언급 "좋아했고 잘될거라 생각했지만" 日 아이돌 A, 유부남 불륜행각 들통 '끈적 키스밀회' 포착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