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명훈, 백혈병 환우 위해 KBS '사랑의 리퀘스트' 출연

2014. 10. 10. 06:4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신수정 기자] 지휘자 정명훈이 백혈병 환우를 돕기위해 KBS '사랑의 리퀘스트'에 출연한다. 11일 오후 6시 생방송되는 '사랑의 리퀘스트'는 정명훈 특집으로 진행된다.

정명훈은 이번 프로그램에서 피아노 솔로곡 3곡을 연주하며, 서울대병원에서 투병 중인 백혈병 환우 이성원씨를 만나고 온 사연을 전한다.

이씨는 선천적인 신경섬유종을 앓던 중 지난 7월 백혈병 진단을 받아 현재 골수이식을 기다리고 있다. 그는 얼마 전 중국에서 이식 적합자를 찾아 절차를 밟던 중 상대방의 변심으로 이식 수술이 무산되기도 했다.

제작진은 "노부모를 모시고 살면서 공연 기획 스태프로 일하며 생계를 꾸려가던중 백혈병 진단을 받은 터라 이씨 자신을 비롯한 가족들의 근심이 크다"고 전했다.

'사랑의 리퀘스트'는 전화 한 통화에 2000원의 기부를 받는 나눔 프로그램이다.

ssj@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헤럴드경제 BEST 클릭]

'해피투게더3' 서태지, 이은성 이어 이지아 언급 "내가 범법자? 남녀 사이 어려워"<국감> '나트륨' 가장 많이 함유된 국산라면 뭘까?'해피투게더3' 서태지, 이은성 첫 만남 회상 "날 별로 안 좋아했다"머라이어캐리, 한국서 최악의 공연? "화가 난다"서태지, 이지아 언급…"힘들었을 것…행복했으면 좋겠다"유노윤호 서예지 열애설 부인…유재석 "엄청 예쁘다"며 극찬한 미녀평양 여고생 가방서 콘돔이 '우르르'…무슨일?서태지, "이은성, 내 팬 아니었다…오히려 안 좋아했다고"'발연기 논란' 연기자 "이민에 자살생각까지"West Sea still vulnerable to N.K. attack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