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르쉐 페라리 람보르기니 진재영, '슈퍼카 이게 다 얼마야?'

2014. 10. 9. 02:5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POP]연 매출 200억이라는 쇼핑몰 신화를 공개했던 배우 진재영이 소유한 자동차가 화제다.

앞서 진재영은 과거 자신이 운영하는 쇼핑몰 '아우라제이'를 통해 슈퍼카를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공개된 사진 속 진재영은 자동차 앞에서 여유로운 포즈를 취하는 등 다양한 제스처로 눈길을 끌었다. 진재영이 실제 소유한 차는 포르쉐 911, 페라리 F430, 람보르기니 가야르도 등으로 포르쉐 911은 2억 원을 호가하며 페라리 F430과 람보르기니 가야르도는 4억 원 수준으로 알려졌다.

한편 지난 tvN '현장토크쇼 택시' 에서 진재영은 펜트하우스 구조로 호텔 스위트룸을 능가하는 실제 집을 공개해 시선을 모았다.

▲ 매출 200억이라는 쇼핑몰 신화를 공개했던 배우 진재영이 소유한 자동차가 화제다

진재영 슈퍼가 소식에 많은 네티즌들은 "포르쉐 람보르기니.....대박 부럽다", "포르쉐 페라리..람보르기니, 자기가 벌어서 쓴다는데 뭘", "포르쉐 페라리 람보르기니…. 진짜 완전 성공했다", "진재영 포르쉐 페라리 람보르기니, 괜히 씁쓸", "포르쉐 페라리 람보르기니. 자랑질 작렬"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