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보리' 5일 마지막촬영 "빠른 극전개, 비밀 전부 밝혀질것"

뉴스엔 2014. 10. 1. 18:2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BC 주말드라마 '왔다! 장보리'(극본 김순옥/연출 백호민) 측이 마지막 촬영을 앞두고 있다.

10월1일 '왔다! 장보리' 관계자들에 따르면 제작진과 배우들은 오는 5일 마지막 촬영을 진행한다. 배우들 각각 스케줄에 차이가 있지만 모든 배우들의 촬영이 끝나는 시점은 5일이라는 설명이다.

관계자는 "마지막 야외촬영만 앞두고 있다. 이미 세트촬영은 마무리된 상태로 마지막회 대본도 나온 상황이다"며 "남은 4회는 비교적 빠른 속도로 전개될 예정이다. 많은 이들이 궁금해하시는 부분과 비밀이 전부 밝혀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왔다! 장보리' 측은 최근 2회 연장을 확정했다. 당초 기획된 50회에서 2회 추가된 52회로 막을 내릴 예정이다. 남은 4회가 결방 없이 정상 방송될 경우 오는 10월12일 종영한다. 이미 MBC 측은 오는 4일과 5일 결방없이 '왔다! 장보리' 49회와 50회를 방송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왔다! 장보리' 후속은 KBS 1TV 일일드라마 '미우나 고우나', SBS 주말드라마 '천만번 사랑해', SBS 주말드라마 '내사랑 내곁에', MBC 일일드라마 '오자룡이 간다'를 집필한 김사경 작가와 MBC 수목드라마 '대한민국 변호사', MBC 주말드라마 '천번의 입맞춤'을 연출한 윤재문 PD가 의기투합한 드라마 '장미빛 연인들'이다. 배우 이장우와 그룹 시크릿 멤버 한선화 등이 출연한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황혜진 blossom@

22세 여배우 낯뜨거운 침실영상 유출 "11억원 받고.." 충격진실 청순 20대 여배우, 남친에 보낸 충격 누드사진 유출 '치욕스럽다' 女신도 성노예 만든 사이비종교 '장로와 강제 잠자리, 성매매 십일조' 강소라, 생애 첫 란제리 화보..넘치는 볼륨감 과시[포토엔] 클라라, 밥상 앞에서도 속옷차림에 도발포즈까지 왜?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