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유머>바람피우는 남편, 혼내는 비법 9가지

기자 입력 2014. 10. 1. 15:01 수정 2014. 10. 1. 15:0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바람피우는 남편, 혼내는 비법 9가지

바람피우는 남편은 아마도 정력이 넘치거나 돈이 넘치거나 시간이 넘치거나 해서일 것이다. 그러므로 그것을 감안하여 대처한다면 충분히 막을 수 있는 것이 남편의 바람이다. 하지만 그래도 안 된다면…

▲ 저강도 요법

1. 돈과 아이 문제를 들고나와서 조석으로 남편에게 바가지를 긁는다.

2. 밤에 잠을 못 자게 해서 만성피로에 빠지게 만든다.

이렇게 매일 시행하면 고문 효과와 정력감퇴 효과를 보게 된다.

3. 휴가나 여행을 금지해 스트레스가 빠져나가지 못하게 한다.

빠져나가지 못하면 터질 수밖에 없으며 분명 애인한테 가서 터뜨릴 것으로 믿어야 한다.

4. 집안일도 시키지 말고 늘 빈둥빈둥 누워 있게 하고 걷지 못하게 한다.

남편의 다리와 허리를 약화시켜 도저히 음흉한 생각이 내키지 않게 된다.

▲고강도 요법

이렇게 해도 별 효과가 없어 보인다면 다음과 같은 장기적이면서 극단적인 방법을 모색하시오.

5. 모든 음식은 최대한 짜게 해서 먹인다.

꾸준히 그렇게 식단을 짠다면 분명 남편은 동맥경화나 고혈압으로 언젠가 쓰러질 것이다.

6. 커피나 홍차를 수시로 먹이되 흰설탕을 듬뿍 넣는다. 흰설탕은 혈액을 산성화시키며 머지않아 남편은 칼슘이 부족해져 뼈가 쉽게 부러지는 증상을 겪게 되고, 지방간과 심근경색의 조짐도 보일 것이다.

7. 흡연을 적극 권장한다. 하루 3갑 이상 피우게만 하면 연탄가스 중독 정도의 효과가 있으며, 가능한 한 경제적 사정을 내세워 값싼 걸 많이 피우게 한다.

8. 기름기가 풍성한 육고기와 달콤한 디저트를 자주 먹인다. 비만과 당뇨병, 심장병에 직방이다.

9. 퇴근 후엔 반드시 술을 몇잔 걸치고 오게 한다. 자주 마시는 술은 남편의 혈중 중성지방을 증가시켜 언젠가는 사망에 이르게 할 가능성이 높아, 그대의 재혼 가능성을 증대시킬 것이다.(그래도 효과가 미약하다면 상기에 언급된 방법들을 혼합하여 사용해 보시오∼∼.)

[Copyrightⓒmunhwa.com '대한민국 오후를 여는 유일석간 문화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독신청:02)3701-5555/ 모바일 웹:m.munhwa.com)]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