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서진 결혼 소식에 누리꾼 '축하 봇물'

2014. 9. 30. 06:0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유서진 결혼, 11월의 신부 된다

유서진 결혼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누리꾼들의 축하 메시지가 이어지고 있다.

29일 유서진의 소속사는 "유서진이 오는 11월 22일 서울 삼성동 그랜드인터컨티넨탈 호텔에서 한 살 연상의 사업가와 결혼식을 올린다"고 밝혔다.

유서진의 예비 신랑은 사업가로 큰 키에 훈남형 외모를 지닌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자상한 성격의 소유자이며 유서진의 연기 활동을 적극적으로 지지한다고.

유서진과 예비 신랑은 10년간 편한 친구로 지내오다 지난해 연인관계로 발전했다.

이에 유서진은 "오랜 기간 알고 지낸 만큼 서로에 대한 확신이 자연스레 생겼다"며 "특히 성격과 가치관이 아주 잘 맞아 결혼을 결심했다"고 밝혔다.

이어 "배우이자 한 가정의 아내로서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유서진 결혼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유서진 결혼 축하해요" "유서진 결혼 대박" "유서진 결혼 행복하세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유서진은 1977년생으로 MBC 공채탤런트로 데뷔했다. 이후 그는 '대왕세종' '온에어' 등에서 안정적인 연기를 선보였으며 2010년 '시크릿가든'에서 김주원(현빈 분)의 전 여자친구이자 정신과 의사인 이지현 역을 맡아 이름을 알렸다.

유서진, 유서진 결혼

  • ▷▷ MBN 뉴스 더보기

  • ▶ [다시보기] 아쉽게 놓진 MBN 프로그램도 원클릭으로 쉽게!

  • ▶ [MBN운세] 고품격 운세! 오늘의 운세·이달의 운세·로또 운세 !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