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홉수소년' 육성재 박초롱 닭살돋는 기습 도서관키스

뉴스엔 입력 2014. 9. 26. 09:28 수정 2014. 9. 26. 09:2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형우 기자]

tvN '아홉수 소년' 육성재와 박초롱의 도서관 키스가 포착됐다.

26일 방송되는 tvN 금토드라마 '아홉수 소년'(연출 유학찬/극본 박유미) 9화 '그녀들의 이야기'편에서 19세 열혈 유도소년 강민구(육성재 분)가 한수아(박초롱 분)에게 도서관에서 남몰래 기습적으로 뽀뽀를 하며 닭살 애정행각을 벌인다.

지난 방송에서 강민구는 짝사랑하는 그녀 한수아의 마음을 얻기 위해 수아가 좋아하는 밴드 '스탠딩 에그'의 콘서트에 함께 갔다. 공연 말미 직접 무대에 오른 민구는 많은 사람들이 지켜보는 가운데 수아를 향해 스탠딩 에그의 곡 '그래 너'를 직접 부르며 사랑의 세레나데로 수아의 마음을 흔들었다. 자신을 위해 잘 모르는 인디음악을 듣고 하루 종일 연습했을 민구의 모습이 떠오른 수아는 민구의 진심 어린 고백을 받아들이며 커플이 된 이들의 새로운 모습을 기대케 했다.

제작진에 따르면 26일 방송하는 9화에서는 육성재-박초롱 커플의 닭살 돋는 애정행각이 본격적으로 시작될 예정. 방송에 앞서 공개된 현장 스틸 사진에서는 대학 입시를 앞둔 수험생 커플답게 도서관에서 데이트를 하는 이들의 모습이 눈길을 끌고 있다. 사진 속 육성재는 공부에 집중하고 있는 박초롱을 애정 가득한 시선으로 바라보며 사랑에 푹 빠진 남자의 모습을 드러내고 있다. 특히 도서관 책장 사이에서 박초롱의 후드티 끈을 끌어당기며 기습적으로 입맞춤을 하는 육성재의 박력 있는 모습이 보는 이들을 설레게 하고 있다.

19세 열혈남아의 상큼발랄한 연애가 어떻게 그려질지, 또 수아가 실제로는 청순한 겉모습과는 달리 반전 이미지의 삼수생이라는 사실을 민구가 알게 될지 궁금증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시청자 인기에 힘입어 아홉수 소년이 웹툰으로도 출시된다. tvN 공식 모바일 앱 'tvN go'에서 광수, 진구, 민구의 10년 전을 배경으로 세 남자의 흑역사를 재미있게 구성할 예정이다. 방송에 공개되지 않은 이야기로, 드라마와는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아홉수 소년 웹툰은 9월 26일부터 매주 금요일 아홉수 소년 방송 전 tvN go 앱에서 독점 공개 될 예정이다.

(사진제공=CJ E&M)

김형우 cox109@

20대 女교사, 알몸 물구나무 사진 공개 파장 '선정적 자세 난무' 경악 엠마왓슨, 최악 누드사진 유출 '충격적 수위' 최초 옷벗나 클라라 얼굴은 청순 몸매는 반전..운동중 아찔 볼륨감 뽐내 '정글' 김규리 환상 수영복 자태에 거침없는 작살질 노팬티 미녀 리포터 다리사이 은밀한곳 본 정치인 '남자의 본능은..'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