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T아일랜드 이홍기, 배추농사 시작? 배추 클러치백 '웃음'

장은경 기자 입력 2014. 9. 19. 09:31 수정 2014. 9. 19. 09:3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모던파머' 이홍기의 코믹 티저 포스터가 화제다.

최근 SBS 새 주말드라마 '모던파머'(극본 김기호-송지은, 연출 오진석) 홈페이지에는 천재 록커 이민기 역을 맡은 이홍기의 티저 포스터가 게재됐다.

공개된 포스터에서 이홍기는 스터드 장식이 돋보이는 가죽 조끼를 입고 강렬한 록 스피릿을 발산하고 있는 모습이다. 카리스마 넘치는 록커의 모습과는 대조적으로 '뭐 이홍기가 배추농사를 짓는다고?'라는 문구가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 다른 포스터에서는 '2014 하두록리잇백 신상 클러치백, 이 정도는 들어줘야 록 밴드 리더지'라는 문구와 함께 클러치 대신 배추를 들고 시크한 표정을 짓고 있는 패셔니스타 이홍기의 모습이 공개되어 드라마 '모던파머'에 대한 호기심을 불러 일으켰다.

한편, SBS 새 주말드라마 '모던파머'는 리더 이홍기를 포함, 귀농하게 된 네 명의 록밴드 '엑소(엑설런트 소울스)' 멤버들의 꿈과 사랑, 우정을 유쾌하게 그려 나가는 휴먼 코미디 드라마로 '기분 좋은 날' 후속으로 오는 10월 11일(토) 첫 방송 예정이다.

- Copyrights ⓒ 조선일보 & 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조선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