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시크' 남궁민 "홍진영 카메오? 미숙했지만 웃겼다"
2014. 9. 17. 14:59
[OSEN=박현민 기자] 배우 남궁민이 '우결' 가상부부 홍진영의 드라마 카메오 연기에 대해 "미숙했지만 그 자체로 웃겼다"고 평했다.
17일 오후 경기도 일산서구 대화동에 위치한 CJ E&M 스튜디오에서 케이블채널 tvN 월화드라마 '마이 시크릿 호텔'(극본 김도현 김예리, 연출 홍종찬) 주연배우 및 감독 인터뷰가 진행됐다.
이날 남궁민은 "현장에서 느꼈던 건 100미터 전부터 홍진영의 에너지와 오는 소리가 느껴졌다는 거다. 우리 촬영장에 와서 자기 촬영장에 와서 지시를 하는 걸 보고 '어딜 가도 먹고 살겠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당시를 떠올렸다.
이어 '연기 점수를 매기자면?'이라는 질문에는 "연기 점수를 따지자면 부족함이 있다. 하지만 그 자체만으로 웃겼다. 자연스러움에 있어서는 미숙함이 있다"고 답했다.
한편, '마시크'는 대한민국 최고의 호텔에서 새 신랑과 예식 지배인으로 7년만에 재회하게 된 전 부부 '남상효(유인나 분)'와 '구해영(진이한 분)'의 꼬일대로 꼬인 결혼식과 전대미문의 살인사건을 그린 16부작 킬링 로맨스물.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1시 tvN에서 방송된다.
gato@osen.co.kr
[프로야구 스카우팅리포트 앱다운로드]
[야구장 뒷 이야기]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제보및 보도자료 osenstar@ose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마시크' 하연주, 이렇게 귀여운 푼수 봤나요? '존재감 甲'
- '마시크' '아홉수소년', OO 찾기는 계속 된다
- '마시크' 진이한, 여심 훔친 2번째 프러포즈 '로맨틱'
- '마시크' 김재승, 신분차 넘은 애틋 로맨스..'여심 공략'
- '마시크' 남궁민, 촬영 현장 사진 공개 '훈훈'
- "美치도록 예뻐" 토니안, 첫눈에 반했다..모친도 "외국인 며느리OK"('미우새')
- 정주리, 다섯째 득남 4개월만에 여섯째 임신? “♥남편이 꼬신다"
- 누가 더 예의없는지..'이동건 카페' 저격하며 티아라 소환 '비난세례' [Oh!쎈 이슈]
- "여보→오늘부터 부부" 김종국x송지효, 또 핑크빛 터졌다..알고보니? ('런닝맨')
- 김종민, 44세 신지 열애 스포? “곧 좋은 소식 있을 것”[Oh!쎈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