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양, 단독 콘서트 티켓 5분 만에 '완판'

2014. 9. 17. 11:2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스포츠]

4년 만에 개최하는 태양의 단독콘서트 '2014 TAEYANG CONCERT 'RISE''가 티켓 오픈 5분만에 매진됐다.

지난 16일 오후 8시부터 G마켓(www.gmarket.co.kr)에서 진행된 태양1차 티켓 예매는 시작과 함께 급속도로 예매가 진행되다가 5분만에 매진을 기록하게 됐다.

오는 10월 11~12일,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개최되는 태양의 이번 한국 단독 콘서트는 지난 수년간 빅뱅 월드투어와 일본 돔 콘서트 투어 그리고 최근 일본에서 개최한 솔로 투어 콘서트까지 다양한 무대경험으로 태양이 얼마나 성장한 무대를 선보일지 그 어느 때보다 높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게다가 지난 6월 발표한 정규 2집 'RISE'가 국내는 물론 해외 음원차트에서도 높은 성적을 기록하며 큰 사랑을 받았으며, 타이틀곡이었던 '눈,코,입'이 가온차트 노래방차트에서 10주 연속 1위를 기록, 올해 최장기간 1위를 달성하며 인기를 이어가고 있는 상황이라 더욱 콘서트 예매 경쟁이 치열했다.

오랜만에 개최하는 태양의 콘서트 티켓을 예매하지 못한 팬들은 커뮤니티 사이트를 통해 아쉬움을 토로하고 있는데, 17일 오후 8시 G마켓을 마지막으로 10월 12일 콘서트 티켓 예매가 시작될 예정이어서 더욱 치열한 예매 전쟁을 예고하고 있다.

J엔터팀

'자켓 사이로 중요 부위가…' 팝스타 아찔 패션

'시스루 하나만…' 女모델, 파격 의상 눈길

리한나, 한뼘 비키니에 드러난 육감 뒤태

남영주, 샤워커튼 뒤로 비치는 적나라한 실루엣에 '아찔'

레이싱모델 봄수연, '서킷서 섹시 포즈 아찔'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