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지섭 "나이 있다보니 결혼생각 있지만.."

뉴스엔 2014. 9. 10. 09:0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소지섭이 결혼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지난 8월 10일 홍콩 TVB J2 'Star talk' 측은 지난 8월 5일 팬미팅을 위해 홍콩을 방문한 소지섭와 가졌던 인터뷰를 공개했다. 이번 인터뷰에서 소지섭은 자신의 이야기를 솔직하게 털어놓으며 중화권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소지섭은 지난 2004년 KBS 2TV 월화드라마 '미안하다사랑하다'를 시작으로 중화권 팬에게 얼굴을 알리며 SBS 수목드라마 '유령', SBS 수목드라마 '주군의 태양' 등을 연이어 히트시키며 중국 내 한류열풍 주역이 됐다.

이날 소지섭은 현지취재진으로부터 올해 37세로 결혼 적령기에 들어섰는데 결혼 생각이 있느냐는 질문을 받자 "나이가 있으니깐 결혼생각은 있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소지섭은 "가정을 꾸려야 한다는 생각은 계속 하고 있지만 지금은 아닌 것 같다"며 "결혼은 혼자 할 수 없지 않냐"고 재치 있게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소지섭은 이상적인 결혼상대자에 대해 묻자 "이상형은 매번 바뀌지만 첫 번째론 제 일을 이해해주고, 대화가 잘 통하고, 배려심 있는 사람이었으면 좋겠다"고 솔직하게 답했다.

한편 소지섭은 지난 6월 대만을 시작으로 7월 18일과 21일 각각 일본 고베와 요코하마, 7월 26일 태국, 8월 6일 홍콩, 9일 중국 상해, 22일 싱가폴까지 두 달여 동안 6개국을 방문후 지난 8월 30일 연세대학교 대강당에서 열린 한국 팬미팅을 끝으로 약 두 달 동안 진행된 '소지섭 아시아투어-SOJISUB 1st ASIA TOUR'의 대장정을 마감했다.

[뉴스엔 오효진 기자]

오효진 jin15@

걸그룹멤버 몰카사진 유포, 세미누드 도촬에 수치스러운 무방비노출 청순女배우 P양, 추잡한 성추문 충격공개 '유부남과 황홀경빠져..' 전효성 F컵에 속옷만 걸치고 오토바이 위에서.. '역대급 섹시화보' 이하늬, 속옷도 못가리는 풍만가슴 노출 '아찔' '님과함께' 지상렬 박준금, 갈수록 과감해지는 야릇 스킨십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