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광현, 어린이 팬과 뜻깊은 시구 행사
|
SK 김광현이 어린이 팬과 뜻깊은 만남을 가졌다.
SK는 5일 인천 문학구장에서 열린 롯데와의 경기에서 급성 골수성 백혈병 치료를 받고 있는 어린이 팬을 초청해 시구 행사를 열었다. 김문경(11)군이 이날 시구 행사의 주인공이었다.
김 군은 지난해 12월 급성 골수성 백혈병 판정을 받고 올해 4월말 이식을 받은 뒤 치료 중이다. 김 군은 김광현의 열렬한 팬. 수술 후 6개월은 매우 중요한 시기라 외출이 조심스러움에도 김 군은 김광현과의 만남을 간절히 바랐다고 한다.
김 군의 사연은 그의 어머니가 블로그에 올리면서 알려지게 됐다. 김 군의 어머니는 김 군이 야구를 좋아하면서 자연스럽게 김광현의 팬이 됐고, 김광현이 내년에 해외로 진출하기 전에 꼭 만나고 싶어한다는 내용을 블로그에 게재했다.
김 군의 어머니는 '메이크 어 위시(Make a Wish)' 재단에 김광현을 만나는 소원을 신청했으며 그 소원이 꼭 이뤄졌으면 좋겠다는 내용을 블로그에 올렸다. 이에 SK 구단은 이날 김 군을 초청해 시구 행사를 열게 됐다. 며칠 전에는 김광현이 '문경이에게'라고 직접 적은 사인볼을 구단 관계자를 통해 김 군에게 전달해 주기도 했다.
시구 행사가 끝난 뒤 김 군은 자신이 쓴 편지를 낭독하고 그림 선물을 김광현에게 전달했고, 김광현은 유니폼과 글러브를 선물로 건네줬다.
시포를 한 김광현은 "문경이가 오히려 나를 좋아해서 내가 더 고맙다. 나보다 더 안떨리게 인터뷰도 잘 하더라"며 "꼭 건강을 회복해서 다시 야구장 와서 만났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혔다.인천=노재형 기자 jhno@sportschosun.com
▲ 美체조 요정 마루니도 18세 이전 누드 유출 파문
▲ '이병헌 협박녀' 글램 다희, 유럽 도피 발각 '충격'...결국 구속
▲ 이소정은 '은비 사망' 아직 모른채 수술 '안타까움'
▲ 권리세 수술 중단 "혈압 떨어지고 뇌 많이 부어"
▲ 김주하 "죽고싶다"…혼외자 남편에 "간통죄" 분노
▲ 캘러웨이골프, 또 하나의 괴물 '드라이버', 역시 성능이 달라~!
▲ 최신형 24인치 LEDTV, '10만원' 대, 한정 파격! 할인 찬스~
▲ 이성을 유혹하는 샤워젤! '1+1 행사'까지 구매 찬스~
▲ '정력'이 좋아진 남편, 그 이유 알고보니... 헉!~
[ ☞ 웹신문 보러가기] [ ☞ 스포츠조선 구독]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일베 젖병 파문 "여자젖 그리울때 빤다" 충격 "직원 정말 맞나?"
- 아내 가슴 집착男, 시도때도 없이 '주물럭' 경악
- 박근혜에 "몸이나 팔아" 변서은 누군가 했더니..
- '아프리카' 박현서, 물에 흠뻑 젖은 가슴 볼륨
- 구지성 '구멍 뻥 뚫린' 수영복 '적나라한 노출'
- 김숙 "♥구본승과 올가을 10월 7일 결혼..오빠 의견 따르겠다" 수줍은…
- 전 대통령과 톱스타 여배우 불륜설 ‘발칵’
- [공식] 더보이즈 선우 측 "인성논란, 전적으로 회사 불찰…악플 법적대응…
- “역겨워”..74세 유명 男배우, 생방송 중 女배우에 강제 성추행
- "중년 톱배우 A씨, 성도착증..스탭 앞 자기 성기 만져" 신정환, 거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