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미래, '너를 사랑해'로 '괜사랑' 지원 사격 나서

2014. 8. 27. 17:4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윤미래가 '괜찮아 사랑이야' 지원사격에 나섰다.

윤미래는 8월 27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SBS 수목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 OST part6 '너를 사랑해'를 공개했다.

윤미래가 부른 '너를 사랑해'는 R & B 리듬에 어쿠스틱 기타가 전체적인 노래를 이끌어나가며 윤미래의 보컬과 코러스가 조화를 이루는 어쿠스틱 발라드 곡이다. 윤미래 특유의 깊이 있는 보컬이 사랑에 빠진 주인공의 마음을 잘 대변하고 있다.

지난 6회 방송 분에서 극중 장재열(조인성 분)과 지해수(공효진 분)가 뜨거운 계속 키스 후 서로 미묘한 사랑의 감정을 느끼는 장면이 전파를 탔다. 이때 윤미래의 '너를 사랑해'가 흘러나오며, 극의 내용과 '너를 사랑해' 가사가 완벽하게 매칭되며 공감대를 형성, 발매 전부터 시청자들의 관심을 받았다.

윤미래는 지난 해 드라마 '주군의 태양' OST '터치 러브(Touch Love)' 이후 1년 만에 발표하는 OST 앨범이다.

특히 '주군의 태양' 주연배우였던 공효진의 차기작인 '괜찮아 사랑이야'의 OST에 연달아 참여하며, 다시 만난 두 사람이 어떤 시너지를 일으킬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괜찮아 사랑이야' OST는 드라마 '추적자', '구가의 서', '쓰리데이즈' 등 드라마 OST를 프로듀싱한 프로듀서 송동운을 필두로 엑소 첸의 '최고의 행운', 다비치 '괜찮아 사랑이야', 크러쉬 & 펀치(Punch) '잠 못드는 밤' , 휘성 'For You(포유)' , 홍대광 '아이 필 유(I Feel You)' 등 화려한 라인업을 자랑하고 있다.

이처럼 '괜찮아 사랑이야' OST는 윤미래의 합류로 '블록버스터급' 라인업에 정점을 찍으며, 윤미래가 부른 신곡 '너를 사랑해' 역시 음원 차트를 싹쓸이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한편 조인성 공효진 성동일 이광수 디오(도경수) 등이 출연하는 '괜찮아 사랑이야'는 완벽한 외모를 가진 로맨틱한 추리소설작가 장재열(조인성 분)과 겉으로는 시크하지만 사실은 누구보다 인간적인 정신과 의사 지해수(공효진 분)가 사랑에 빠지게 되면서 펼치는 로맨틱 드라마다.

/fn스타 조정원 기자 chojw00@hanmail.net

☞ 공식 SNS계정 [페이스북][트위터]| ☞ 파이낸셜뉴스 [PC웹][모바일웹]| ☞ 패밀리사이트 [부산파이낸셜뉴스][fn아이포커스][fn아트]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