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미래 '괜찮아 사랑이야' OST '너를 사랑해' 발매

2014. 8. 27. 13:0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조우영 기자] 가수 윤미래가 부른 SBS 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 여섯 번째 OST '너를 사랑해' 음원이 27일 발매됐다.

'너를 사랑해'는 R&B 리듬에 어쿠스틱 기타 사운드가 아름다운 발라드 곡이다. 윤미래 특유의 깊이 있는 음색이 사랑에 빠진 주인공의 마음을 잘 대변하고 있다고 제작사 측은 설명했다.

'괜찮아 사랑이야' 6회 방송분에서 극중 장재열(조인성 분)과 지해수(공효진 분)가 뜨거운 키스 후 서로 미묘한 사랑의 감정을 느끼는 장면에서 흘러나왔던 곡이다.

윤미래의 이번 OST는 지난해 드라마 '주군의 태양' 이후 약 1년 만이다. 당시 '주군의 태양' OST '터치 러브'는 각종 음원사이트 1위를 차지하며 큰 인기를 끈 바 있다. 윤미래는 이 노래로 '2013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즈'에서 베스트 OST상을 받았다.

엑소(EXO) 첸, 다비치, 휘성, 홍대광 등으로 이어져온 '괜찮아 사랑이야' OST는 윤미래의 합류로 화려한 라인업에 정점을 찍었다. 가요계 OST 열풍이 다시 한 번 불지 관심이 쏠린다.

fact@mk.co.kr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