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현배, 아이스버킷챌린지 동참+기부..동생 태양 지목

입력 2014. 8. 22. 17:48 수정 2014. 8. 22. 17:4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강서정 기자] 배우 동현배가 ALS 아이스 버킷 챌린지에 동참, 뜻 깊은 릴레이를 이어갔다.

동현배는 22일 오후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아이스 버킷 챌린지에 동참한 동영상을 게재했다.

앞서 지난 21일 동현배는 같은 소속사 배우 송재희의 지목을 받았다. 이에 아이스 버킷 챌린지에 동참한 것.

영상에서 동현배는 "저의 작은 마음과 행동이 루게릭 환우 여러분들과 가족분들께 조금이나마 위로와 힘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이 캠페인을 통해 도움을 필요로 하는 많은 사람들에게 진심어린 관심과 도움이 되는 초석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경건한 마음으로 동참하도록 하겠습니다. 아이스 버킷 챌린지 화이팅, 환우분들 화이팅"이라고 바람을 전했다.

또한 동현배는 참여와는 별도로 아이스 버킷 챌린지와 함께 승일희망재단 에 기부에도 기꺼이 동참하며 환자들을 응원했다.

특히 동현배는 아이스 버킷 챌린지에 함께 할 다음 주자로 자신의 동생인 그룹 빅뱅의 태양, 가수 메이드인, 써니힐의 미성을 지목했다.

kangsj@osen.co.kr

< 사진 > 동현배 페이스북

[프로야구 스카우팅리포트 앱다운로드]

[야구장 뒷 이야기]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제보및 보도자료 osenstar@ose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