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디제인, 아이스 버킷 챌린지 동참..홍석천 미르 허밍어반스테레오 지목

최진실 2014. 8. 22. 10:4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레이디제인

가수 레이디제인이 아이스 버킷 챌린지에 동참했다.

22일 자정 레이디제인은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아이스버킷 챌린지에 참여한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레이디제인은 "아이스버킷 캠페인에 참가하게 되어 영광이다. 이 캠페인이 단순한 이벤트성이 아닌 루게릭 환자들에 대한 관심으로 이어지길 바란다"며 소감을 전했다.

이어 레이디제인은 "릴레이 다음 상대는 홍석천, 엠블랙 미르, 허밍어반스테레오 이지린 씨입니다 모두들 파이팅"이라고 다음 도전자를 지목한 뒤 머리 위에서 얼음물이 쏟아져 내렸다.

얼음물 세례를 받은 레이디제인은 "차가워"라는 비명을 내뱉은 후 정신을 차리지 못하고 비틀거리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낸다.

이 날 레이디제인은 스케줄을 마친 후 늦은 밤 홍대 놀이터에서 지나가던 많은 시민들의 응원 속에 아이스버킷 챌린지에 참여했다. 앞서 레이디제인을 지목한 사람은 방송인 홍진호이다.

레이디제인이 참여한 아이스 버킷 챌린지는 루게릭병으로 일컬어지는 ALS 치료법 개발과 환자들을 돕기 위해 미국 ALS협회가 진행 중인 모금운동 캠페인이다.

아이스 버킷 챌린지 참여자는 얼음물 샤워를 한 후 다음 도전자 3명을 지목하게 되고, 지목받은 인물은 24시간 내에 얼음물 샤워를 안 하면 100 달러를 ALS 협회에 기부해야 한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사진. 레이디제인 트위터

[나도 한마디!]

[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텐아시아" (www.tenasi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

Copyr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