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광, 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 OST '아이필유' 흥행불패

2014. 8. 20. 09:5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이윤미 기자]올 초 '답이없었어', '고마워 내사랑'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가수 홍대광이 SBS 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 OST의 화려한 라인업에 이름을 올리며 지원사격에 나섰다.

홍대광은 오늘(20일) 정오, 엠넷닷컴, 멜론 등 전 음원 사이트에 '괜찮아 사랑이야' OST part5 'I feel you(아이필유)'를 공개하며 차트 공략에 나선다.

신곡 '아이필유'는 아이유, 이효리, 브라운아이드걸스, 써니힐의 앨범에 참여한 작곡가 KZ와 아르마딜로의 공동작품으로, 어쿠스틱 기타반주를 기반으로 한 감성적인 멜로디 라인이 돋보이는 발라드곡이다.

홍대광의 깔끔한 미성이 어우러지며 사랑에 빠진 달달한 감정을 담아낸 이 곡은 주인공인 장재열(조인성 분)과 지해수(공효진 분)의 알콩달콩한 러브스토리에 잘 어울린다.

특히, 홍대광은 지난 해 공효진 주연의 SBS 드라마 '주군의 태양' OST '너와 나' 이후 두 번째 OST 도전으로, 공효진이 주연하는 드라마 OST에만 연속 두 번 참여하는 남다른 인연을 쌓게 됐다.

엑소 첸을 시작으로 다비치, 크러쉬-펀치(Punch), 휘성, 홍대광 등 막강한 라인업을 자랑하고 있는 '괜찮아 사랑이야' OST는 씨스타, 블락비, 걸스데이 등 아이돌그룹 강세 속에서도 음원차트 1위를 차지하며, 지금까지도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다. 홍대광의 'I feel you(아이필유)' 역시 그 뒤를 이을지 관심거리다.

/meelee@heraldcorp.com-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헤럴드경제 BEST 클릭]

남경필 이혼, "부인이 조정제기, 이유가…"日 엽기적 '좀비시구' 화제남경필 이혼, 아들 구속영장 기각…파경 이유는?최자 설리 열애 인정 "그동안 증거들 모아보니…100%였네"부산 오피스텔 붕괴 현장 보니…"초대형 싱크홀 떠올라" 아찔장범준, '어려운 여자' 뮤비 속 서은아 누구? 아찔한 베드신에 '男心 흔들'시크릿 '아임 인 러브' 뮤비 보니…아찔한 '19금 노출'강민경 비키니 셀카, 청순 민낯+반전 볼륨감…'화들짝''우리동네 예체능' 이규혁, 차유람 드레스 자태에 '눈이 번쩍''매직아이' 이효리, 김구라 화해의 악수 거부…문희준 일침 "아직 일러"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