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광, '괜찮아 사랑이야' OST로 '차트 공략' 나선다

2014. 8. 20. 09:4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POP=이금준 기자]가수 홍대광이 SBS 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 OST의 화려한 라인업에 이름을 올린다.

홍대광은 20일 정오 엠넷닷컴, 멜론 등 전 음원 사이트에 '괜찮아 사랑이야' OST part5 '아이 필 유(I feel you)'를 공개하며 차트 공략에 나선다.

[사진제공=CJ E & M]

신곡 '아이 필 유'는 아이유, 이효리, 브라운아이드걸스, 써니힐의 앨범에 참여한 작곡가 KZ와 아르마딜로의 공동작품으로, 어쿠스틱 기타반주를 기반으로 한 감성적인 멜로디 라인이 돋보이는 어쿠스틱 발라드 넘버다.

홍대광의 깔끔한 미성 어우러지며 사랑에 빠진 달달한 감정을 담아낸 이 곡은 주인공인 장재열(조인성 분)과 지해수(공효진 분)의 알콩달콩한 러브스토리를 잘 표현하고 있다. 이미 지난 7회 방송에서 극중 공효진과 조인성의 아이스크림 데이트 장면에 삽입되면서 곡에 대한 문의가 이어지고 있는 상황이다.

특히, 홍대광은 지난 해 공효진 주연의 SBS 드라마 '주군의 태양' OST '너와 나' 이후 두 번째 OST 도전으로, 공효진이 주연하는 드라마 OST에만 연속 두 번 참여하는 남다른 인연을 쌓게 됐다.

홍대광은 "너무나 좋은 작품에 참여하게 돼 영광"이라며 "'아이 필 유'와 함께 극 중 재열과 해수의 러브스토리를 더욱 달달하게 즐겨주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ent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