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혹' 최지우·권상우, 손잡고 길거리 데이트했다

윤상근 기자 2014. 8. 16. 13:0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윤상근 기자]

/사진제공=SBS

최지우와 권상우가 손을 맞잡고 길거리 데이트를 즐겼다.

SBS 월화드라마 '유혹'(극본 한지훈 연출 박영수) 제작진은 16일 극중 로맨스를 서서히 시작하고 있는 권상우와 최지우의 데이트 장면을 미리 공개하며 시선을 집중시켰다.

제작진은 "평범하지 않은 관계로 만나 감정을 쌓기 시작한 차석훈과 유세영에 완벽히 몰입하여 환상의 호흡을 보여주고 있다"고 촬영 현장 분위기를 전했다.

오는 18일 방송될 '유혹' 11회 장면이기도 한 이 장면은 차석훈(권싱우 분)과 유세영(최지우 분)이 더욱 가까워지고 있음을 입증하고 있어서 향후 전개에 어떤 영향을 미칠 지 주목된다.

이미 지난 방송에서 차석훈은 유세영의 지인들이 모인 자리에서 공식적으로 진지한 관계임을 인정했다. 차석훈은 또한 유세영과 함께 참석한 파티에서 강민우(이정진 분)의 파트너로 참석한 나홍주(박하선 분)를 마주하게 되고 홍주의 도발에 정면으로 맞설 것을 예고하고 있다.

/사진제공=SBS

[나도 부자가 될 수 있을까? 긴급 추천 스마트정보!]

'90년대 섹시스타' 강리나, 충격적 근황..생활고+母간병 레이디 가가, 오렌지빛 공항 패션..광복절 퍼포먼스도 박병호, 시즌 38,39호 홈런포 작렬!.. '전광판 또 넘겼다' 공주 교회수양관에 승용차 돌진.. 60여명 중경상 'SM타운 월드투어', 엑소부터 동방신기까지 '별들의 축제'(종합)

윤상근 기자 sgyoon@mt.co.kr

※스타뉴스 페이스북 바로가기▶

머니투데이가 만드는 리얼타임 연예뉴스

제보 및 보도자료 star@mtstarnews.com <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윤상근 기자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