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는 있다' 실체는 살찐 고양이?..OST '천천히 가까이' 음원 공개

2014. 8. 14. 17:0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 KBS1 일일드라마 '고양이는 있다'가 시청률 경쟁 1위로 인기 순항중인 가운데 가수 살찐고양이가 OST에 참여해 인기 상승을 이어간다.

2011년 데뷔한 살찐고양이는 지난해 방영된 드라마 '야왕' OST 가창을 통해 가창력을 인정받은 가운데 '고양이는 있다' OST 가창 제안을 받고 '천천히 가까이' 녹음을 마쳤다.

살찐고양이의 발라드 감성이 돋보이는 '천천히 가까이'는 사랑의 상처가 아물지 않은 한 여자가 새로운 사랑에 조심스럽게 마음을 열어가는 내용을 담은 서정성이 깃든 곡이다. 전반부의 잔잔한 피아노 사운드와 후반부의 강렬한 일렉 기타 사운드는 주인공의 마음의 변화를 대변하듯 유려함을 더한다.

고양이는있다 OST 살찐고양이 표지.(사진제공=더하기미디어/피알스타)

살찐 고양이의 섬세한 감정 표현이 정적이면서도 슬픈 멜로디와 잘 어우러진 '천천히 가까이'는 드라마 '못된 사랑', '자이언트', '사랑비', '왕가네 식구들', '앙큼한 돌싱녀' 등 수많은 드라마 OST를 작곡한 류원광이 작사ㆍ작곡했다.

살찐고양이 소속사 관계자는 "드라마 제목 때문에 살찐고양이가 '고양이는 있다' 방영 초반부터 많은 관심을 나타냈는데 OST에 참여하게 되어 남다른 인연을 맺게 된 것 같다"며 "드라마와 가수 두 고양이 모두 좋은 결과가 있을 것 같다"고 기대감을 나타냈다.

드라마 '고양이는 있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이성권 대표는 "OST 기획 초기부터 살찐고양이의 참여를 계획했는데 실력파 유원광 작곡가와 최고의 가창력을 자랑하는 살찐고양이가 의기투합해 완성도 높은 발라드곡이 탄생됐다"며 시청자와 가요팬들의 성원을 당부했다.

살찐고양이는 현재 일본 활동에 주력하고 있는 가운데 14일 정오 멜론, Mnet, KT뮤직, 소리바다 등 국내 음원사이트를 통해 음원을 공개한다.

online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헤럴드경제 BEST 클릭]

시크릿 '아임 인 러브' 뮤비 보니…아찔한 '19금 노출''라면 종주국' 日에 무슨일?…라면 멸종 우려'타짜2' 이하늬, '제2의 김혜수?' 숨막히는 볼륨감뱀독이 암을 치료한다?교황 의전차량 검정색 '쏘울'에 관심 집중…홍보효과 '톡톡'< 포토 > 클라라의 화끈한 노출(?)< 포토 > 미스 섹시백 우승자의 완벽한 뒤태[슈퍼리치-차이나] 한채 1,000억원대…홍콩 호화주택 사는 中부호들경산 살인 사건, SNS에 올라온 내용보니…알레르기 비염 급증 '이것' 하나면 해결?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