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짓' 서은아, '흑산도' 합류..정두홍·류덕환과 호흡

김현록 기자 2014. 8. 13. 08:4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현록 기자]

서은아 / 사진제공=에이로드엔터테인먼트

배우 서은아가 영화 '흑산도'에 합류했다.

13일 소속사 에이로드엔터테인먼트 측은 배우 서은아가 영화 '흑산도'(감독 하원준)에 합류했다고 밝혔다. '흑산도'는 정두홍, 류덕환이 호흡을 맞추는 액션 느와르 영화다.

'흑산도'에서 서은아는 머리에 칼날이 박혀 시한부 인생을 사는 형사 기만(정두홍 분)을 따라, 흑산도의 여정을 함께하는 설란 역을 맡아 탈북민 VJ 국현(류덕환 분)과 함께 호흡을 맞추게 된다.

서은아는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출신으로, 지난해 영화 '짓'(감독 한종훈)을 통해 제50회 대종상 신인여우상을 수상했다. 동양적인 묘한 매력과 연기력을 선보였던 서은아가 '흑산도'에서는 어떤 모습을 보일지 관심이 쏠린다.

'흑산도'는 '들개들'을 연출한 하원준 감독의 신작. 지난 8일 크랭크인해 촬영에 돌입했다.

[나도 부자가 될 수 있을까? 긴급 추천 스마트정보!]

여유로웠던 이지아, 대중의 시선도 바꿔놓은 담담함 코레이아 "커쇼가 내 옆 자리, 최고의 행운이다" 장윤주·김원중 화보 공개..모델 포스에 '역시!' [영상] 캔자스시티 골수 한국 팬, 마침내 시구까지 ! 잊을수없는 미소..故로빈 윌리엄스, 생전 모습

김현록 기자 roky@mtstarnews.com

※스타뉴스 페이스북 바로가기▶

머니투데이가 만드는 리얼타임 연예뉴스

제보 및 보도자료 star@mtstarnews.com <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현록 기자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