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나, 각선미에 뒤태까지 건강미 넘치는 화보[포토엔]

뉴스엔 2014. 8. 12. 10:0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소담 기자]

f(x) 루나 화보가 공개됐다.

변화하는 사람은 아름답다. 밝은 미소와 시원하고 개성 있는 보이스의 에프엑스 루나가 그 어떤 수식어 없이도 찬란함을 선사하는 에너지로 몰라보게 변신했다.

때로는 작은 미소만으로도 기분 좋게 만드는 루나가 네 가지 콘셉트로 진행된 패션 화보로 화면 속 모습과는 사뭇 다른 분위기를 공개해 화제다. 그이기에 가능했던 변화와 특별한 변신 그리고 다채로움 가득한 본연의 색깔을 마음껏 발산한 것.

7월 발매된 앨범과 함께 세련된 단발 헤어 컷으로 파격적인 이미지 변화를 감행한 루나는 내추럴한 콘셉트부터 섹시한 모습, 우아한 분위기, 펑키한 연출까지 '브라보'를 외치지 않을 수 없게 만들었다.

화장기 없는 눈매에서 드러나는 맑고 강렬한 눈빛은 촬영장의 분위기를 압도 시켰다. 특히 헤어 컬러와 어울리는 쿨톤의 롱 원피스로 청초한 소녀의 모습을 연출하는가 하면 넥 라인이 돋보이는 슬리브리스의 의상이 얇은 그의 목과 어깨라인을 강조해 여성스러움을 드러냈다.

루나는 이어지는 촬영에도 지친 기색 없이 긍정적인 시너지를 전파해 촬영장의 스태프들 마저 미소를 잃지 않게 했다는 후문이다.(사진=bnt 제공)

이소담 sodamss@

女모델 니나 흰옷 젖자 가슴이..'수치스러운 노출' 청순 20대 女배우, 아무도 몰랐던 문란 사생활 충격 '혼전 임신까지' 국보급몸매 C양, 오토바이 격렬 스킨십 포착 '男 손 대체 어디로' 이지아 "서태지 이혼보도, 녹아내리는 기분..열흘간 벽만봤다"(힐링캠프) 인천 교생 살인사건 진실은? 충격적 전말 '추적자' 재조명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