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리얼 강성호, 이소라의 '제발' 완벽 소화..'폭풍 가창력'

2014. 8. 8. 14:3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남성 보컬그룹 소리얼의 강성호가 이소라의 '제발'을 부르며 출중한 가창력을 뽐냈다.

지난 6일 소속사 스타제국 측은 소리얼의 공식트위터에 "소리얼 성호가 부르는 이소라의 제발. 비 오는 날 들으니 더 슬프네요. 함께 들어요"라는 글과 더불어 해당 영상 한 개를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강성호는 이소라의 '제발'을 절제된 감성으로 저음과 고음을 오가며 흔들림 없이 소화해냈다. 완벽한 가창력에 슬픔을 꾹꾹 누르는 듯 절제된 감정표현은 보는 이들에게 깊은 감동까지 선사했다.

해당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강성호 진짜 노래 잘하는 거 같다. 매주 새 영상 나오기를 기다리게 된다", "소리얼 노래 정말 좋았는데~! 빨리 2집으로 활동해주세요", "포맨, 바이브, 노을, 소리얼 등등 4인조 보컬그룹들 그립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강성호는 소리얼 멤버 주대건, V.O.S와 더불어 KBS2 예능프로그램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의 윤복희 편에 출연한다.

김하진 이슈팀기자 /hajin1008@-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헤럴드경제 BEST 클릭]

산케이신문, 박근혜 대통령 사생활 루머 보도…靑 "입에 담기도 부끄러워"'중국판 된장녀' 궈메이메이, 통장잔고 8000억 원이라더니…클라라, 풍만 가슴 내밀고 …'역시 최강 섹시미'성현아, 5천만원 받고 성매매 "시어머니 과거 발언이…"포엘 티저 논란, 노골적 성행위 묘사 안무에…'도 넘은 19禁 마케팅'렛미인 박동희, 내친김에 모델대회까지…'깜짝'성현아 성매매 유죄 "5000만원 받고 사업가와…"'쇼미더머니3' 아이언, "양동근 팀 선택 후회한다"…갈등 폭발박잎선 "송종국 한마디에 9kg 감량했다"…뭐길래?'해피투게더' 박잎선, "송종국과 교제 한달 만에 동거" 폭탄고백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