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수지·박남정·김완선·성대현, 8090 레전드 ★ '별바라기' 출격

김지현 2014. 8. 6. 10:1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김지현 기자] 8090을 이끈 가수 김완선, 박남정, 강수지, 성대현이 MBC 예능 프로그램 '별바라기'에 출연한다.

이들은 최근 진행된 '별바라기' 추억여행 특집 녹화에서 MC 강호동을 비롯해 샤이니 키, 송은이, 임호, 김영철이 각각 소방차, 박남정, 김완선, 강수지의 명곡을 함께 했다.

샤이니 키와 박남정은 '널 그리며', 송은이와 김완선은 '리듬 속의 그 춤을', 김영철과 강수지는 '보랏빛 향기'를 보였으며, 특히 강호동과 임호는 특별게스트 성대현과 함께 소방차의 '어젯밤 이야기'를 재연해 놀라운 댄스실력을 뽐냈다.

김완선, 박남정, 강수지는 20년 넘게 지내온 팬들과 함께 해 당시의 사건사고들의 내막까지 생생하게 전하며 지금은 보기 힘든 추억의 물품들과 다양한 동영상을 특별히 공개했다.

또한 8090 특집인 만큼 강호동의 신인시절 희귀 영상이 깜짝 공개돼 강호동을 충격에 빠뜨렸다. 강호동은 녹화중단(?)까지 하며 간곡하게 편집을 요청하는 모습을 보여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방송은 7일 오후 11시 15분.

김지현 기자 mooa@tvreport.co.kr/사진=MBC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