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연예가] 엑소, 팬클럽 모집에 홈페이지 마비 外

이가은 입력 2014. 8. 5. 18:34 수정 2014. 8. 5. 18:3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늘의 연예가입니다.

▶ 엑소, 팬클럽 모집에 홈페이지 마비

아이돌 그룹 엑소의 인기가 대단합니다.

오늘 낮 12시 전용 홈페이지를 통해 국내외 팬들을 대상으로 팬클럽 모집을 시작했는데 접속이 폭주해 사이트가 거의 마비됐습니다.

엑소의 글로벌 팬클럽 '엑소 엘'은 공식 팬클럽 최초로 전용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운영해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 이준기 '조선총잡이', 中동영상 사이트 1억뷰

이준기가 주연을 맡은 KBS 2TV 드라마 '조선총잡이'가 중국 주요 동영상 사이트 큐큐에서 7월 한 달 만에 조회수 1억 건을 돌파했습니다.

'조선총잡이'는 이 사이트에서 한국 드라마 순위 1위를 달리고 있는데요.

이준기의 중국 내 인기가 드라마까지 이어졌다는 평가입니다.

▶ 소녀시대, 日오리콘 주간 앨범차트 2주째 1위

소녀시대가 한국 그룹 최초로 일본 오리콘 주간 앨범 차트에서 2주 연속 1위를 기록했습니다.

지난달 23일 일본에서 발매된 소녀시대의 베스트 앨범 '더 베스트'는 일간 앨범 차트에서도 12일째 1위를 달리고 있습니다.

▶ 에이핑크, 10월 일본 데뷔 싱글 발표

소녀시대의 뒤를 이어 요즘 대세로 떠오른 걸그룹 에이핑크가 일본 시장에 도전합니다.

에이핑크는 오는 10월 일본에서 데뷔 싱글 '노노노'를 발표하고, 공식 활동에 들어가는데요.

지난 4일 도쿄에서 열린 쇼케이스에는 업계 관계자 400여명이 참석해 높은 관심을 보였습니다.

▶ 박신혜, 중국 선전·충칭서 첫 팬미팅

한류스타 박신혜가 지난 주말 중국 충칭과 선전에서 처음으로 단독 팬미팅을 열었습니다.

이번 팬미팅에서 박신혜는 출연작인 드라마 '미남이시네요'와 '상속자들'의 수록곡을 부르며 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끝)

▶ 이슈에 투표하고 토론하기 '궁금한배틀Y'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Copyright © 연합뉴스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