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신혜, 中 충칭·선전 첫 단독 팬미팅 성황리에 개최..팬들 '떼창' 화답

2014. 8. 5. 14:4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고승희 기자] 한류스타 박신혜(24)가 중국 충칭과 선전에서 첫 단독 팬미팅을 개최했다.

박신혜의 소속사 솔트엔터테인먼트는 "지난해에 이어 아시아 팬미팅 투어를 펼치고 있는 박신혜가 지난 2일과 3일 충칭과 선전을 찾아 중국팬들과 만났다"고 5일 밝혔다.

소속사 측 관계자에 따르면 중국을 방문한 박신혜를 향한 팬들의 열기는 뜨거웠다. 입국한 공항은 물론, 공연을 마치고 출국할 때까지 중국팬들의 열렬한 환영인사와 선물공세가 이어졌고, 공연장은 팬들의 함성으로 열기가 식을 줄 몰랐다고 한다.

양일간의 팬미팅에서 박신혜는 드라마 '미남이시네요'의 OST '러블리 데이'(Lovely Day)를 시작으로 '상속자들'의 '스토리'(story) 등 총 5곡을 불렀고 객석의 팬들도 한국어 가사를 따라부르는 이른바 '떼창'으로 화답했다.

충칭과 선전에서의 일정을 마친 박신혜는 베이징과 창사(長沙)에서도 팬미팅을 앞두고 있으며 이어 대만, 태국, 싱가포르도 찾을 예정이다.

shee@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헤럴드경제 BEST 클릭]

김해 여고생 살인사건…일본 콘크리트 살인사건 '유사'트럭 한대 값으로 나만의 캠핑카 만든다< 포토 > miss sexy back '미녀들의 망중한...''타짜2' 이하늬, '제2의 김혜수?' 숨막히는 볼륨감포엘 티저 논란, 노골적 성행위 묘사 안무에…'도 넘은 19禁 마케팅''더지니어스 시즌3' 강용석·이종범·하연주 합류…극비리에 촬영 돌입카자흐 女배구선수 초특급 미모, 전세계 '깜짝'흡혈하는 암컷모기, 인공 수컷모기로 쫒는다?10만마리중 1마리…日 '아쿠아 개구리' 화제현아 재킷촬영 비하인드, 포토샵 보정 없이도 '완벽 볼륨몸매'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