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윤희 "父장광, 야한개그 좋아하더라"(드립걸즈)

뉴스엔 2014. 8. 4. 16:0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글 정진영 기자/사진 김창현 기자]

개그우먼 장윤희가 아버지인 배우 장광에 대해 언급했다.

장윤희는은 8월 4일 서울시 마포구 상암동 CJ E&M센터 미디어홀에서 진행된 코믹컬 '드립걸즈' 시즌3 제작발표회에서 '드립걸즈3'의 야한 개그에 대한 얘기가 나오자 "난 아버지와도 본 적이 있다"고 말했다.

장윤희는 "아버지가 다소 야한 부분일 수 있는데 그런 데서 많이 웃으시더라. 그런 걸 좋아하실 줄은 몰랐다"고 밝혔다.

이를 들은 다른 개그우먼들은 "이제 기사가 '장광 야한 것 좋아해' 이렇게 나갈텐데 괜찮겠냐"며 웃었다.

이에 장윤희와 함께 '드립걸즈3'에 출연하는 개그우먼 박나래는 "어른들도 보고 웃으실 수 있을 만큼 '드립걸즈3'에 나오는 색드립이 눈살이 찌푸려질만큼은 아니라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이국주, 박나래, 장도연, 장윤희, 정주리, 맹승지, 홍윤화, 심진화 등이 출연하는 코믹컬 '드립걸즈' 시즌3는 오는 8월 23일부터 11월 1일까지 서울 영등포구 영등포타임스퀘어 CGV 신한카드아트홀에서 공연된다.

정진영 afreeca@ / 김창현 kch9068@

20대 여가수J, 속옷 안입고 행사참석 구설수 '민망모습 정면포착' 걸그룹, 속옷만 입고 야릇포즈 뮤직비디오 '너무 자극적' 女아이돌 금기 깬 파격화보 '대놓고 엉덩이 강조' 도발포즈 클라라 속옷에 재킷 하나 달랑 '비키니 보다 더 아찔한 란제리' NS윤지 침대 걸터앉아 스타킹 올리며 '아찔 슬리브스 차림'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