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트소프트, 스마트폰 앨범 제작 앱 '알씨앨범' 베타버전 출시
이스트소프트(대표 김장중)가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용 앨범 제작 앱 '알씨앨범'의 베타버전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알씨앨범'은 스마트폰으로 찍은 사진들을 몇 번의 터치만으로 손쉽게 나만의 앨범으로 제작해주는 앱이다. 일상생활이나 여행, 육아 사진을 앨범으로 만들어 정리 및 보관이 가능하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등 SNS에 공유할 수 있다. 앨범 꾸미기를 도와주는 다양한 기능을 제공해 누구라도 손쉽게 개성이 넘치는 자신만의 앨범을 제작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무료로 제공되는 13가지의 다양한 앨범 테마는 여행, 일상, 커플, 육아 등 사진의 컨셉에 맞는 테마를 통해 쉽게 앨범을 꾸밀 수 있게 도와주며, 알툴즈 캐릭터를 비롯해 다양하게 제공되는 스티커는 앨범 꾸미기의 재미를 배가 시킨다.
또 사진과 관련한 간단한 기록을 남길 수 있는 메모 기능, 13종의 다양한 사진 보정 필터 등의 기능도 함께 제공되며, 개성 있게 꾸며진 앨범을 SNS에 URL형태로 쉽게 공유할 수 있는 기능도 제공한다.
이외에도 향후 업데이트를 통해 PC와 모바일의 연동 기능을 강화해, 디바이스에 상관없이 편리하고 손쉬운 사진앨범 제작 및 보관이 가능하도록 할 예정이라고 회사 측은 밝혔다.
신제훈 이스트소프트 SW사업본부 본부장은 "스마트폰 속에 저장된 사진을 보다 쉽고 간편하게 앨범으로 만들 수 있도록 '알씨앨범'을 출시하게 됐다"며 "'알씨앨범'을 사용해 나만의 사진 이야기를 만들고, 소중한 사람들과 나누어 볼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알씨앨범' 베타버전 다운로드: http://bit.ly/1njgPy4
- Copyrights ⓒ 조선일보 & 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조선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년에 한번 보면 5만원”…박명수가 정한 설날 적정 세뱃돈
- “이러니 미장 가지”…서학개미 10명 중 7명 웃을 때 국장은?
- [속보] 김용현 “최상목 쪽지 내가 작성... 실무자 통해 전달”
- 英 국방 정보 책임자 “러, 한국 안보에 직접적 위협...승리 못하도록 막아야”
- 류현진 광고비 빼돌린 에이전트, 1심서 징역 2년 6개월
- [속보] ‘내란 혐의’ 조지호 경찰청장, 혈액암으로 보석 석방
- LG배 결승 3국서 또 사석 관리 위반… 커제 강력 항의
- 현대차 작년 매출 사상 최대 기록...영업이익은 4년만에 감소세로
- 경인고속도로 지하화, 예타 통과…기본 계획 수립 속도
- 악뮤 이찬혁, 배우 하지수와 열애설…YG “사생활 확인 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