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 뮤비 촬영 현장 사진 속 주인공은 누구? 궁금증 증폭

김은구 2014. 8. 1. 09:4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시크릿 '아임 인 러브'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 사진(사진=TS엔터테인먼트)

[이데일리 스타in 김은구 기자] '완전체' 컴백을 예고한 걸그룹 시크릿의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 사진이 두 번째로 공개돼 팬들의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사진 속 인물이 촬영 카메라 앵글 속에서 고뇌에 쌓인 듯 두 손을 모으고 시선을 아래로 떨구고 있는데 얼굴이 드러나지 않았기 때문이다. 촬영 모니터를 체크하는 사진에서도 마찬가지다. 단발머리에 어개라인이 드러나는 루즈한 티셔츠를 입고 있는 단서 만으로 주인공을 추측해야 한다.

시크릿은 오는 11일, 7개월여 만의 완전체 컴백을 한다. 현재 다섯번째 미니앨범 '시크릿 써머(SECRET SUMMER)'의 녹음을 모두 마무리하고, 막바지 컴백 준비에 한창이다.

최근 드라마에서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입지를 다져가고 있는 전효성과 한선화, 완벽히 '만개'한 미모로 화제의 중심에 있는 래퍼 정하나 및 얼마 전 드라마 OST에 참여해 '매력 만점' 보컬의 진가를 발휘한 송지은까지 공백기간에 한껏 업그레이드 된 역량을 입증해 보이겠다는 각오다.

타이틀곡 '아임 인 러브(I'm In Love)'는 '히트 제조기' 이단옆차기와 함께 작업한 곡으로 빈티지한 사운드 안에 고급스러운 매력을 고스란히 녹여냈다고 소속사 TS엔터테인먼트 측은 밝혔다.

김은구 (cowboy@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