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운 여름, 고깃집에서 즐기는 인절미 빙수

2014. 7. 30. 17:4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올 여름 가장 핫한 아이템은 뭘까? 가족 외식이나 회식, 지인들의 모임으로 크게 인기를 얻고 있는 4+4 소갈비살전문점과 빙수다. 특히 빙수는 시원하고 달콤함으로 모든 이들이 좋아한다. 그런데 고기도 먹고 싶고 빙수도 먹고 싶다면 금상첨화다.

이런 소비자의 고민을 해결한 브랜드가 불소식당이다. 인절미 빙수와 소갈빗살이 만났다. 인절미 빙수는 인절미 큰 덩어리를 통째로 넣은 빙수다. 고객들은 불소식당에서 판매하는 빙수가 쫄깃한 인절미와 고소한 콩가루의 맛이 색다르다고 입을 모은다.

불소식당은 또 시원하고 부드러운 크림생맥주를 접목해 고깃집에서도 생맥주를 즐길 수 있는 콘셉으로 론칭된 브랜드다. 이 크림생맥주를 300cc 한잔에 2000원에 즐길 수 있다.

불소식당은 4인분(600g)을 주문하면 4인분(600g)을 더 제공하는 4+4 숯불 양념소갈비살전문점이다. 현재 불소식당 전 매장에서는 평일 점심시간대(11:30~15:00) 고기를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냉면을 1000원에 제공하는 이벤트를 시행하고 있다.

불소식당을 운영하는 주식회사 굿투비 이종근 대표는 "불소식당이란 숯불에 직접 구워먹는 소갈빗살을 뜻한다"며 "가맹점의 성공을 위한 다양한 지원 프로그램과 초기 가맹점에는 다양한 특전이 마련되어 있다"고 전했다. 초기 가맹점에는 가맹비 1000만원 할인, 월세 3개월 지원, 1억원 대출지원 등 다양한 특전이 주어지고 있다.

류근원 기자

스포츠월드 & Segye.com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