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순돌 예아(Ye-A), 홍콩 국민 배우 증지위와 인증샷
'청순돌' 예아(Ye-A)가 홍콩 국민배우 증지위와 찍은 인증샷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신인 걸그룹 예아(혜이, 도혜, 피어, 이겨(황현진), 카쥬, 여린, 하디, 챠이)가 30일 공식 트위터 계정을 통해 홍콩 국민 배우이자 영화감독인 증지위와의 훈훈한 모습이 담긴 인증샷을 공개한 것.
예아는 공식 트위터 계정(twitter.com/YEA_OfficialK)에 "아아!! 깜짝등장하신 주인공등장♥ 홍콩국민배우 증지위선생님과의 기념사진~너무 핸섬하시고 인자하신 미소에 예야도 한눈에 반했답니다~~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잊지않을게요^.^♥"라는 글과 함께 증지위와 함께 촬영한 사진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증지위는 8명의 예아 멤버들 사이에서 환한 표정으로 다정한 포즈를 취하고 있으며, 예아 역시 각자의 매력이 돋보이는 포즈와 밝은 미소로 예아만의 상큼, 발랄하면서도 청순한 매력을 과시해 눈길을 끌고 있다.
또 남자들의 새로운 로망으로 떠오르고 있는 예아 멤버들 사이에서 행복한 표정으로 아빠 미소를 짓고 있는 증지위의 다정한 모습이 보는 이들로 하여금 훈훈함을 자아내고 있다.
특히 예아는 데뷔와 동시에 홍콩의 대형 엔터테인먼트 회사인 스타게이지 엔터테인먼트 그룹의 초청을 받아 현지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며 예아 특유의 상큼 발랄한 매력으로 현지 관계자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한편, 청순돌 예아는 지난 28일부터 오는 31일까지 데뷔와 동시 해외 첫 프로모션을 진행중이며, 데뷔곡 'UP N DOWN'으로 활발하게 활동할 예정이다.
한준호 기자 tongil77@sportsworldi.com, 사진=예아 공식 트위터 계정
ⓒ 스포츠월드 & Segye.com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통한 소식통에 들었다”던 박지원…이재명 파기환송에 “예상외 판결”
- "(뉴진스) 계약은 장난이 아니다" 레전드 프로듀서의 일침
- ‘야구선수 출신’ 아빠 야구방망이에 온몸 멍든 채 숨진 11살
- “이것들 봐라? 한 달만 기다려라” 민주당 ‘보복’ 예고?…하루도 안 넘기고 심우정 총장 탄핵
- '도난 피해' 박나래, 결국 눈물 쏟았다…김지연 "한결같이 잘해준 유일한 분"
- 백종원 “이제 다 바꾸겠습니다”…50억 쏟아부은 이유
- 일부러 챙겨 먹었는데…1급 발암물질 검출된 건강식품 대명사
- “왜 죽었지” 오열하던 남편…신혼 아내 살해한 범인이었다
- 사랑 나눈 후 바로 이불 빨래…여친 결벽증 때문에 고민이라는 남성의 사연
- "오피스 남편이 어때서"…男동료와 술·영화 즐긴 아내 '당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