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순돌 예아(Ye-A), 홍콩 국민 배우 증지위와 인증샷

2014. 7. 30. 16:2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청순돌' 예아(Ye-A)가 홍콩 국민배우 증지위와 찍은 인증샷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신인 걸그룹 예아(혜이, 도혜, 피어, 이겨(황현진), 카쥬, 여린, 하디, 챠이)가 30일 공식 트위터 계정을 통해 홍콩 국민 배우이자 영화감독인 증지위와의 훈훈한 모습이 담긴 인증샷을 공개한 것.

예아는 공식 트위터 계정(twitter.com/YEA_OfficialK)에 "아아!! 깜짝등장하신 주인공등장♥ 홍콩국민배우 증지위선생님과의 기념사진~너무 핸섬하시고 인자하신 미소에 예야도 한눈에 반했답니다~~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잊지않을게요^.^♥"라는 글과 함께 증지위와 함께 촬영한 사진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증지위는 8명의 예아 멤버들 사이에서 환한 표정으로 다정한 포즈를 취하고 있으며, 예아 역시 각자의 매력이 돋보이는 포즈와 밝은 미소로 예아만의 상큼, 발랄하면서도 청순한 매력을 과시해 눈길을 끌고 있다.

또 남자들의 새로운 로망으로 떠오르고 있는 예아 멤버들 사이에서 행복한 표정으로 아빠 미소를 짓고 있는 증지위의 다정한 모습이 보는 이들로 하여금 훈훈함을 자아내고 있다.

특히 예아는 데뷔와 동시에 홍콩의 대형 엔터테인먼트 회사인 스타게이지 엔터테인먼트 그룹의 초청을 받아 현지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며 예아 특유의 상큼 발랄한 매력으로 현지 관계자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한편, 청순돌 예아는 지난 28일부터 오는 31일까지 데뷔와 동시 해외 첫 프로모션을 진행중이며, 데뷔곡 'UP N DOWN'으로 활발하게 활동할 예정이다.

한준호 기자 tongil77@sportsworldi.com, 사진=예아 공식 트위터 계정

스포츠월드 & Segye.com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