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신] 타이틀리스트 '트래블 기어 컬렉션' 선보여 外

2014. 7. 28. 17:2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타이틀리스트 '트래블 기어 컬렉션' 선보여

타이틀리스트(www.titleist.co.kr)는 골퍼들의 다양한 여행 스타일을 만족시켜 줄 2014년형 '트래블 기어(Travel Gear) 컬렉션'을 강화해 선보였다.

경량 나일론 소재의 더플백과 토드백, 파우치는 많은 포켓을 배치해 옷, 신발, 여권, 지갑, 핸드폰 등을 편리하게 수납할 수 있다. 두꺼운 클럽 보호 패딩과 바퀴가 장착되어 장거리 여행의 부담을 줄여줄 항공 커버 2종과 캐리어 4종, 노트북 보호 패드가 장착된 백팩과 메신저 백 등 폭넓은 라인업으로 구성됐다. 전 제품은 타이틀리스트 공식 대리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 미즈노, JPX 825 포지드 플러스 아이언 출시

한국미즈노(www.mizuno.co.kr)는 한국전용으로 개발된 'JPX 825 포지드 플러스' 아이언을 출시한다. 새로 선보일 아이언은 기존 출시된 'JPX 825 포지드 아이언'을 기본으로 정확성과 비거리, 타구감의 3가지 성능을 업그레이드했다. 비거리 향상을 위해 파워 맥시마이저 경량 스틸 샤프트를 장착했고, 언더컷 캐비티 헤드 설계로 샷 컨트롤을 쉽게 해 정확성을 높여준다. 8월부터 미즈노 직영점과 공식 대리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소비자 가격은 160만원.

● 맥그리거, 맥텍 NV301 드라이버 보상 이벤트

일본 맥그리거의 골프용품을 수입 판매하는 코맥(www.macgregor.co.kr)은 사용하던 클럽을 가져오면 '맥텍 NV301 드라이버'를 최대 30% 할인된 금액으로 구입할 수 있는 보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는 10월 31일까지 계속되며, 중고 클럽의 구매 시기 및 브랜드와 상관없이 보상받을 수 있다. 맥텍 NV301 드라이버는 헤드의 중량을 높이고 인장강도를 극대화 시킨 HM80 샤프트를 장착해 골퍼들의 최대 고민인 비거리 증가에 도움을 준다.

주영로 기자 na1872@donga.com 트위터 @na1872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