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다해, '호텔킹' 종영셀카 "이동욱, 십년후 또 사랑하자"

김민정 인턴기자 2014. 7. 28. 17:0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민정 인턴기자]

/사진= 이다해 트위터

배우 이다해가 드라마 '호텔킹' 종영 소감을 밝혔다.

MBC 주말드라마 '호텔킹'이 27일 두 주인공 차재완(이동욱 분)과 아모네(이다해 분)의 달달한 결혼식으로 막을 내렸다.

이다해는 28일 자신의 트위터에 "호텔킹 차모커플 마지막 셀카.. 슬프고도 행복한 모습입니다. 여러분 그동안 사랑해 주셔서 감사합니다!"라는 종영 소감을 밝혔다.

이어 이다해는 "동욱오빠 너무 고마웠어. 오빤 최고의 배우였고 오빠와 함께해서 행복했어. 우리 십년 후에 또 만나서 또 사랑합시다!"라는 이동욱에 대한 애정이 담긴 글을 썼다.

사진 속 이다해와 이동욱은 눈부신 바다를 배경으로 드레스와 턱시도를 입고 있다. 특히 두 사람은 뽀뽀하거나 손을 맞잡는 등의 사랑스러운 포즈로 실제 연인을 방불케 하는 모습을 선보였다.

한편 이다해와 이동욱은 지난 2005년 SBS 종영드라마 '마이걸'에서 연인으로 출연했으며, 9년 후인 2014년 드라마'호텔킹'에서 다시 연인 만나 큰 화제를 모았다.

[나도 부자가 될 수 있을까? 긴급 추천 스마트정보!]

박지성-김민지 부부, 결혼사진 공개..'절친' 에브라도 참석! JYP측 "수지, 공개행사서 성추행 당해? NO..오해일뿐" 박지성·김민지, 히딩크·에브라·싸이·이병헌·박찬호 '역대급' 하객 속 결혼(종합) '1박2일' 피서지의 미녀, 김주혁에게 하트빵 사랑 고백 다저스 단장, "라인업 단단..트레이드 진행하지 않을 것"

김민정 인턴기자 brillarmin@mtstarnews.com

※스타뉴스 페이스북 바로가기▶

머니투데이가 만드는 리얼타임 연예뉴스

제보 및 보도자료 star@mtstarnews.com <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민정 인턴기자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