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도전, '김윤의 작가' 정체모를 댄스에 시청자 큰 웃음

연예뉴스팀 기자 입력 2014. 7. 27. 12:11 수정 2014. 7. 27. 12:1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 funE 연예뉴스팀] 무한도전, '김윤의 작가' 정체모를 댄스에 시청자 큰 웃음

26일 방송된 MBC '무한도전'에서는 멤버들이 방에서 콕 박혀 있는 '방콕투어' 장면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김태호PD는 "김윤의 작가의 춤을 보고 웃음을 참을 수 있으면 빙수를 먹을 수 있다고"고 제안, 이에 멤버들은 쉽게 제안을 받아드렸다.

이에 등장한 김윤의 작가는 평소와는 180도 달라진 모습으로 아이돌의 춤을 선보였다. 특히 걸그룹 카라의 엉덩이춤에는 탈춤을 연상케 하는 춤사위를 선보였으며 샤이니의 '셜록' 거만댄스는 껑충껑충 뛰기도 했다.

무한도전 멤버들은 결국 김윤의 작가의 댄스에 웃음을 참지 못하고 폭소, 출연진과 제작진 모두를 초토화시켰다.

'무한도전' 김윤의 작가의 댄스를 본 네티즌들은 "무한도전 김윤의 작가, 누구도 웃음 참을 수 없어" "무한도전 김윤의 작가, 김태호 PD 웃음 폭탄 숨기고 있었네" "무한도전 김윤의 작가, 방콕투어 최고 하이라이트"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MBC '무한도전' 방송 캡처)

▶ SBS 실시간 방송 정보 APP 다운로드

[SBS FunE 관련기사]

식사하셨어요, 김민정 "내 입술, 주사 맞으면 큰일나" 성형 부인

'불후의 명곡' 송소희 우승, 조영남 "현대 음악의 보배" 극찬

'룸메이트' 10kg 감량 선언 조세호, 필라테스 도전

'런닝맨' 주원, 열심히 하는데 허당이야 '물오른 예능감'

'기분좋은날' 최불암, 노년의 상남자 매력..'아내를 위해'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