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맨' 장윤정 도경완, 아들 이름 결정 '후보 5개보니'

뉴스엔 입력 2014. 7. 26. 13:19 수정 2014. 7. 26. 13:1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꼼꼼이가 드디어 이름을 얻었다.

7월 27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장윤정, 도경완은 시부모님들과 함께 아들 꼼꼼이의 정식 이름 짓기에 나선다.

장윤정과 도경완 부부는 산후 조리원에서 나와 시댁에 입성했다. 도경완은 부모님과 함께 모인 자리에서 꼼꼼이의 이름 후보를 발표했다. 꼼꼼이 이름 후보는 도예준, 도유찬, 도하준, 도현승, 도연우로 총 다섯 개.

도경완은 먼저 "난 도하준이 좋은 것 같다"는 의견을 냈다. 그러나 도경완의 말이 끝나기가 무섭게 꼼꼼이는 금방이라도 울 듯한 표정을 지었고 꼼꼼이의 확실한 의사표현에 가족들 모두 웃음을 터뜨렸다.

또다시 장윤정이 꼼꼼이의 다른 이름을 말하자 꼼꼼이는 손을 흔들었고 가족들은 이를 꼼꼼이의 의사로 인정하고 꼼꼼이의 이름을 최종 선정했다.

도예준, 도유찬, 도하준, 도현승, 도연우 5개의 후보 중 꼼꼼이의 선택을 받은 이름은 과연 무엇일까? 꼼꼼이의 이름은 오는 27일 공개된다. (사진=KBS 제공)

이민지 oing@

23살 女배우 전남친 "헤어지고도 만나 성관계" 사진까지 공개 논란 한국 30대 女가수, 매니저에 성폭행 당해 '친형 애인을 강간' '100일간의 섹스게임' 육체적 쾌락의 끝 "널 맛보고.." 서정희 "서세원 내연녀 딸또래, 증거도 있다" 폭로 김지민, 청순 섹시 오가는 특급화보 '역시 미녀 개그우먼'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