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형돈, 데프콘과 갓세븐 팬사인회 난입 "대폭소"
2014. 7. 25. 13:30
프로듀서 용감한 이단 호랑이가 자신들이 프로듀싱할 멤버를 찾기 위해 직접 섭외에 나셨다.
프로그램의 첫 촬영장에서 프로듀서 용감한 이단 호랑이는 자신들이 프로듀싱할 아이돌 멤버를 직접 찾아나서는 모습이 공개됐다.
그들은 신인 보이그룹 갓세븐의 팬사인회가 있다는 정보를 입수, 팬미팅 현장을 급습해 갓세븐과 팬들을 당황하게 했다. 이후 팬사인회가 끝난 갓세븐 멤버들을 불러 프로젝트 멤버를 뽑기 위한 즉석 오디션을 진행했다.
두 사람은 기존의 오디션과는 차별화된 이전에는 볼 수 없었던 그들만의 방법으로 오디션을 진행했으며 갓세븐 멤버 모두 용감한 이단 호랑이와 프로젝트를 함께 하기 위해 어느 때보다 치열하고 진지하게 오디션에 임했다고.
용감한 이단 호랑이의 프로젝트 멤버들을 섭외하기 위한 기상천외하고 돌발적인 오디션 현장은 방송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아이돌 음악혁명 형돈이와 대준이의 히트제조기'는 형돈이와 대준이가 프로듀서로 변신해 아이돌 유닛을 결성하고 프로듀서로서의 모습을 보여주는 프로그램으로 7월 29일 화요일 오후 6시에 MBC에브리원에서 첫 방송 된다.
최정아 기자 cccjjjaaa@sportsworldi.com
ⓒ 스포츠월드 & Segye.com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세계일보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그냥 못 보겠다”…백종원, ‘90도 사과’ 뒤 곧장 달려간 이곳
- “보기 싫어!” 이재명 얼굴 친 이재민…지지자들, 기부 ‘취소’ 행렬
- 연애 10일 만에 결혼·11년 만에 강제 이혼…두 아들맘 강성연 “사랑인 줄 알았는데 아니었다”
- “기성용한테 성폭력당했다” 폭로하더니…2억대 항소심도 패소
- 첫사랑 남편과는 이혼·아들은 사망설…국민배우 고두심 “세상 모든 슬픔 다 짊어진 것 같아”
- “아침에 씻을 거니까” 샤워 안 하고 그냥 잤다간…의사들의 경고 나왔다
- 낙상 아니었다…국민 MC 故 송해, 뒤늦게 밝혀진 사망 원인
- ‘200억 현금 부자’ 성동일, 밑바닥 딛고 이룬 빚 없는 인생
- “입사 3년 됐는데 희망퇴직 하래요”… ‘이 회사’ 경영난 어느 정도길래
- 사랑 나눈 후 바로 이불 빨래…여친 결벽증 때문에 고민이라는 남성의 사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