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윤, 현빈 뺨치는 화난 등근육[포토엔]
[뉴스엔 이소담 기자]
하석진 이재윤 화보가 공개됐다.
오래 전부터 우정을 쌓아온 두 절친 배우 하석진과 이재윤의 남성적인 매력이 돋보이는 화보가 코스모폴리탄 8월호를 통해 공개됐다.
다섯 가지 스포츠 종목들을 콘셉트로 코스모폴리탄과 함께 진행된 이번 화보에서 두 배우는 우아한 화이트 펜싱 룩부터 심플한 승마 룩, 프레피 무드의 테니스 룩까지 두루 소화하며 평소 운동을 즐기는 두 사람다운 남성적인 매력을 마음껏 발산했다.
평소 자기 관리에 철저한 두 사람이지만, 워낙 가까운 사이여서인지 촬영이 진행되는 동안 장난치고 웃으며 촬영현장을 화기애애하게 만들었다는 후문. 뿐만 아니라 완벽하게 다듬어진 두 사람의 몸에 현장에 있던 스태프들 모두가 감탄했다고 한다.
하석진, 이재윤과 또 한 명의 절친 배우인 유하준은 오는 7월 30일부터 케이블채널 Y-STAR '더 프렌즈 in 세부'를 통해 리얼한 절친들의 다이나믹 한 여행 스토리를 보여줄 예정.
두 사람의 더 많은 화보와 현장이 담긴 영상은 코스모폴리탄 8월호와 코스모폴리탄 웹사이트(www.cosmopolitan.co.kr), 유튜브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코스모폴리탄 제공)
이소담 sodamss@
▶ '위암투병 끝 사망' 유채영 누구였나 ▶ 21세 여가수, 성관계후 사진? '의문남과 침대서..' 가슴도 못가리고 ▶ 애까지 있는 톱 女배우 '섹스사진' 유출, 수위보니 '충격' ▶ 7월은 노출의달? 화끈하게 벗은 언니들, 역대급 파격 ▶ 고소인 "이상아, 법대로 하라는 태도에 형사고소"(한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