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채영 친언니 서승아, 한혜진과도 막역.. 배우로도 활동했다는데

디지털뉴스부 2014. 7. 19. 14:3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모델 한혜진이 이채영의 언니인 서승아(본명 이나영)와 10년지기 친구라고 밝혔다.

지난 18일 오후 방송된 JTBC '마녀사냥-2부 그린라이트를 꺼줘'에는 게스트로 이채영이 출연했다.

이날 이채영이 등장하자 한혜진은 "10년 넘은 친구의 동생이다. 고등학교 때부터 알던 친구다"라며 친분을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이채영의 언니이자 한혜진이 언급한 친구는 모델과 배우로 활동한 바 있는 서승아로 KBS 드라마 '학교4', '드라마시티-쑥과 마늘에 관한 진실', EBS 드라마 '네꿈을 펼쳐라', 영화 '7인의 새벽'에 출연한 바 있다.

2010년에 일식 요리사와 결혼한 후 특별한 활동은 하지 않고 있다.

많은 네티즌들은 "'마녀사냥' 이채영 언니 서승아, 배우 자매였네", "'마녀사냥' 이채영 언니 서승아, 동생이 더 유명해졌구나", "'마녀사냥' 이채영 언니 서승아, 닮은 것 같긴 하다", "'마녀사냥' 이채영 언니 서승아, 한혜진하고도 친하구나"등의 반응을 보였다. 디지털뉴스부 dtnews@dt.co.kr

< Copyrights ⓒ 디지털타임스 & d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