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윤아, 이니스프리 글로벌 뮤즈로 발탁

스타일 2014. 7. 18. 15:5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머니투데이 스타일M 배영윤기자]

/사진제공=이니스프리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그룹 소녀시대의 윤아를 글로벌 모델로 발탁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니스프리는 6년째 국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윤아의 맑고 깨끗한 이미지와 자연주의 브랜드 콘셉트가 시너지 효과를 낸 것을 계기로 이니스프리 아시아 진출 국가 모델로 활동 영역을 확장한다고 전했다.

이니스프리 측은 "이니스프리가 진출한 아시아 국가에서 윤아를 모델로 만나고 싶어 하는 해외 고객의 요청이 많았다"며 "앞으로 국내뿐 아니라 아시아 전역에서 K-뷰티와 자연주의 브랜드 이니스프리의 아름다움을 전파하는 메신저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최근 윤아는 홍콩의 모델 Kelly fu, 대만의 뷰티 전문가 Brian(小布)과 함께 이니스프리의 '수퍼 화산송이 모공 마스크' 글로벌 홍보 영상에 출연해 해외 고객들에게 첫 인사를 마쳤다.

촬영 현장에서 맑고 깨끗한 피부를 뽐내며 실제로 이 제품을 5년 째 사용하고 있다고 밝힌 윤아는 "평소 화면에 클로즈업 되는 경우가 많아 모공 관리에 꼼꼼히 신경을 쓰는 편"이라며 "5년 전 광고 촬영장에서 '수퍼 화산송이 모공 마스크' 제품을 처음 만난 이후 꾸준히 사용하다 보니 별다른 관리 없이도 깨끗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어 멤버들에게도 추천하고 있다"고 제품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이니스프리는 화산송이 모공 마스크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글로벌 뷰티투어 in SEOUL' 행사를 개최한다. 한국은 물론 홍콩, 중국, 대만, 싱가포르의 이니스프리 고객이 한 자리에 모여 브랜드와 제품을 경험하는 행사다. 응모 기간은 오는 31일까지이며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도 증정할 예정이다.

전 남친, 늦은 밤 "잘지내?" 문자에 女 반응은… 여고생 성관계 동영상 유포 '흑퀸시' 1심서 실형 선고 '라스' 이동준 "추성훈과 싸움? 내가 이겨" 자신만만 술취한 애인을 친구와 성폭행한 대학생 '실형'…외도에 '앙심' 막 오른 '한전 부지' 쟁탈전, 현대차 '적극'vs삼성 '시큰둥'

머니투데이 스타일M 배영윤기자 young25@

<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