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파루마운틴, '와이키 우파루' 소환하고 시원한 오션월드 무료로 가자

게임팀 2014. 7. 15. 12:3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미지 출처 :NHN스튜디오629)

NHN스튜디오629(대표 최현동)가 자체개발하고,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서비스중인 인기 롱런게임 < 우파루마운틴 for Kakao(이하 우파루마운틴) > 이 워터파크 오션월드와 손잡고 시원한 여름나기 이벤트를 준비했다.

11일부터 21일까지 < 우파루마운틴 > 게임 내에서 '와이키 우파루'를 소환하면 선착순 50명에게 오션월드 주간권을, 51~100번째 유저에는 오션월드 야간권 각 1인 2매의 이용권을 선물로 제공한다.

특히, 더 많은 유저들의 시원한 여름나기를 위해 소환시마다 일정 확률로 할인권을 지급, 총 1,000명의 유저에게 1인2매의 할인권 행운이 돌아갈 예정이다.

NHN스튜디오629 윤광노 사업팀장은 "1년 반이 훌쩍 넘는 서비스 기간 동안 한결같이 응원해 준 유저분들의 성원에 보답하는 차원에서 시원한 여름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주 단위로 이뤄지는 쾌속 업데이트는 앞으로도 변함없이 지속될 예정이며, 최근 우파루사가를 통해 < 우파루마운틴 > 이 재조명을 받고 있는 만큼 다양한 신규 콘텐츠와 이벤트들을 더욱 활발하게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와는 별도로 NHN스튜디오629에서 서비스중인 '우파루마운틴', '우파루사가', '포코팡' 각 게임에서 축구공을 모으면 우파루마운틴 보석 40개를 무조건 지급하는 연계 이벤트도 함께 진행중이다.

한편, < 우파루마운틴 > 은 기존 농장, 경영 위주의 SNG에서 탈피한 캐릭터 콜렉션 SNG로, 동물을 비롯해 로보트와 돌, 인기 초콜릿 스낵과 캔디 등 상상을 초월하는 다양한 소재로 아기자기하고 개성있게 캐릭터를 표현하고 있다. 차별화된 게임성으로 1년이 훨씬 넘게 남녀노소 다양한 연령층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인기 롱런게임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최근에는 백혈병소아암 아동을 위해 인기 여성아이돌 그룹 '크레용팝'과 손을 잡고 기부캠페인을 진행, 지난달 모금액을 전달하는 등 게임을 통한 기부 활동을 전개해 관심을 모으기도 했다.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기사의 타임톡 서비스는
언론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